나의 맑음

[사랑정이 일상] 크리스마스이브 그리고 크리스마스 ft.한슬언니 생일_선물은 김다정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사랑정이 일상] 크리스마스이브 그리고 크리스마스 ft.한슬언니 생일_선물은 김다정

사랑정이 2022. 1. 1. 14:23
728x90





2022년 첫해에 쓴 지난주 일상
지난주가 벌써 과거,2021년,작년이라는 단어를 쓰게된다니? 시간은 역시나 숨쉬듯 흘러가는것이구나!
나의 작년 일상을 시작해볼까~~~?

엄마와 백화점 구경하는도중 세상 귀염뽀작한 그림그리는 도구를 발견하고 이것저것 구매해서 집으로 왔따
먼가 연말에 잘 어울릴것 같은 느낌이 뿜뿜이쟈냐~~?
내가 몇가지의 그림을 구매하고 똥손다정이의 색칠공부는 시작되었따지 ㅎㅎ


다른그림도 많았는데 ㅎㅎ열심히 그려봐야징 너무 재밌쟈냐~~??





뜬금없지만 2021년 가장 맘에 드는 내사진이당 호호



서울로가는날
한슬언니 생일을 함께 보내기위해 몰래 서울로 올라왔다 후헤헤헿
놀라할 언니모습 상상하면서 가는데 어찌나 재밌고 좋던지..
서울로 가는 사람들은 또 어찌나 많던지 ㅎ..ㅎ



한바탕 언니를 놀래켜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아주 미션을 완벽하게 성공하고 우리는 명동으로 총총 ㅋㅋㅋㅋ아진짜 얼마만에 서울이여~~~~~~~~(저번 10월에 오긴했지만..) 명동은 오랜만이구 명동 신세계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첨인걸~~~~?



어우 사람 너무 많어 증말..;;



음~ 귀여워~

https://oly03.tistory.com/133
명동 힙플레이스 추천추천!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힙플레이스 명동 카페 ㅣ재방문 해야하는 이유가 많은곳!

더 스팟 패뷸러스 02-779-1981 주소 서울 중구 명동2길 22 영업시간 영업 중 22:30에 영업 종료 세상 분위기와 디저트맛집이라고해서 열심히 총총걸음으로 도착한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가는길에도

oly03.tistory.com





분위기가 무척 좋았던 익선동 식당 진짜 강력추천
https://blog.naver.com/oly03/222607065588

[익선동_분위기맛집:이층양옥] 너무 분위기좋았던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이쟈냐~~~익선동맛집

오랜만에 서울이다 (❀╹◡╹)ノ☆ 서프라이즈로 왔던거라 너-무 너무 기분이가 좋게 저녁을 먹으러가는길!...

blog.naver.com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반가운 우리




모아언니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너무너무 행복해 하는즁..
아 진짜 한슬언니 반응은 너무 재밌어서 ㅋㅋㅋㅋㅋㅋ따라할수가 없음 선물 주니깐 더 없냐고 막 보는데 웃겨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아앜!!!!!!! 우리가 집으로 선물 택배 두개나 보냈따구요!!!




설레는 맘으로 선물 뜯는즁




넘나 이쁜 크리스마스 분위기뿜뿜!!!!!!!!!!!!




이날만큼은 서울 익선동 공쥬님이였음~~~ 진짜 너무 이뽀 ㅎㅎㅎㅎ



한슬 생일을 무~~~진장 축하한다구~~~~ 하트
언니의 생일을 함꼐, 그것도 내가 무지 사랑하는 친구들과 다 함께 보낼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였는지! 뭐하나 부족하지 않게 많이 웃고 떠들었던 저녁시간 서울이 많이 추웠던 기억과 우리가 맛있는 저녁을 함께 먹었다는 생각에 그저 기분이가 좋았거등요~~~





미치도록 추웠던 길들을 지나쳐 집으로 궈궈~~~





크리스마스 당일을 함께 맞이하는 해삐해삐한 시작!


너무 이뻤당 ㅎㅎ


2021년의 크리스마스는 이렇게 반짝 반짝 빛나게 시작했고 즐겼구나



누군지모르겠찌만 처음보는 얼굴
필터가 얼굴 덕지덕지 붙어서 누군지 알아보기 힘들다..;; 얼굴이 반쯤 구겨진 모습..얼굴큰 다정이 어딨찌 ㅎㅎ? ㅎㅎㅎ



얼굴 크기 복구됨 후 ~ 살았따 ㅎㅎㅎ




애리가 없어서 너무 아쉬워서 합성으로 뚜뚱스~~



집가서 수다떨고 또 먹고 즐기고 새벽4시반이 다되어서야 아쉬움을 뒤로하고 잠들었던 우리는 다시만날 그날을 약속하고 헤어졌다 정말 고맙게 나를 서울역까지 데려다 주고 정말 쿨하게 바로 헤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뒤돌아 날두고 웃으면서 가는 김한슬 김성미 모습을 찍어둘껄 그랬따..;;
바쁘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젤 느긋하게 살고싶은 다정이는 또 바삐 기차를 타고 크리스마스 당일 약속장소인 남원으로 이동!!!!! 또다른 겨울향기가 솔솔나는 남원에서 크리스마스 일상을 담에 올리는걸로 하고 오늘은 이까지~~~뿅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