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바쁘다 바쁜 현대사회 사랑정이 일상_아난티다모임ㅣ초밥먹고갈래ㅣ탕화쿵푸마라탕_서면점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바쁘다 바쁜 현대사회 사랑정이 일상_아난티다모임ㅣ초밥먹고갈래ㅣ탕화쿵푸마라탕_서면점

사랑정이 2021. 12. 26. 22:17
728x90

 

 

 

 

 

벌써 12월의 마지막주얌 므슨일이야~~? 시간이 너무 빠르쟈냐~~~~~부랴부랴 지난주 일상을 올려봅니당ㅎuㅎ
맛있는 저녁은 냠냠 자취하는 친구집에서 마라탕에 꿔바로우+할맥 시켜먹었는데 진짜 엄지척
다정픽 마라탕집은 #탕화쿵푸마라탕

 

 

 

 

21년12월19일

일요일 출근길
아무도 없는 서면거리가너무 신기해서 사진을 빠르게 찍어보았다. 맨날 사람들이 북적북적 새벽에도 술취하거나 놀러나온 사람들로 드문드문이라도 몇몇이 보였던곳이 이렇게 휑~한게 일요일아침이라 당연하지만 그래도 신기해서 찍었는데 굉장히 흔들렸꾼..

일요일출근은 몇번했지만 이렇게 지원팀 단독출근은 처음이라 둑흔둑흔 했는데 진희선생님이랑 이것거젓이야기하며 처음으로 긴 대화를 한것같다. 사실 검안팀과는 크게 대화할일이 없어서  같은곳에서 일하고 있지만 기회가 없었는데 너무 좋은시간이였다.

 

 

지난연말을 보내며 나의 네이버 블로그를 되돌아보기,마이 블로그 리포트!
1년동안 블로그를 얼마나쓰고 열심히 했는지를 돌아보니 바쁜와중에도 열심히 작성했구나 싶어서 뿌듯하면서도 1일1포스팅을 노력했는데 어려웠던 날들도 많았다 ㅎㅎㅎㅎ22년도에도 화이튕!

 

 

 

 

 

연말맞이 가족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냈다.
언니네 가족과 우리가족 같이 저녁을 먹으려니 인원제한으로 우리끼리먹고 언니네를 아빠가 따로 사주었다 .. 또륵
기장 아난티 다모임은 처음이였는데 세상에 이렇게 좋을수가..너무 고급스러움 그자체... 진짜 재방문 각이쟈냐~~?
울 말숙띠도 열심히 잘먹네~~~~♥

 

 

힐튼 다모임뷔페 후기가 궁금하다면

▼▼▼▼▼▼▼▼▼▼▼▼▼

https://blog.naver.com/oly03/222605264495

 

[기장 아난티_힐튼 다모임 뷔페_Da Moim]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분위기좋은 다모임 뷔페

Da Moim 051-509-1361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상세주소 열기/닫기 영업시간 06:30 - 21:00...

blog.naver.com

 

 

 

열심히 먹는 다정이모습

 

 

 

 

기장아난티는 올때마다 이쁘다구 생각한당

 

 

 

이런 산책코스가 있었다니! 이까지는 처음인데 바닷길이 너무 이뻤다.

 

 

 

 

귀여운 엄마빠사진도 남겨봅니당 하튜하튜

 

 

이쁜다정이모습도 남겨봅니당

 

 

 

책방에 파는 엄청귀여운 버섯이랑 가지들인데 성인인 내가봐도 너무 귀여워..;;

 

으악 귀여워

 

가지래...

 

 

 

어머 나 귀엽당 ㅎuㅎ
젊은날엔 난 귀엽구낭~~머리띠도 해봤는데 잘 안보이넹 

 

 

 

 

 

아름이랑 급급 데이뜌하는데 진짜 서면에 먹을게 그렇게 많은데 어쩜그리 내가아는맛이 제일맛있어서 맨날가는곳만 간다..;; 또가는 #초밥먹고갈래 이세상맛집이 아녀 그냥 너무 맛있음

 

 

물회는 사랑이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 초밥..
가는길에 초밥먹을지 물회먹을지 고민을 얼마나 했던지.....하지만 나는 아름이의 초밥도먹고 물회도 많이먹었다지..

 

 

서비스로 주신 음료도 너무 맛있쨔냐~~
감사감사...합니당..ㅠㅠ

 

 

 

네일을 다시했는데 정말 몽글몽글 너무 귀엽다 만-족!

 

 

 

일주일도 금방 
크리스마스도 참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아서 빨리 포스팅을 하고싶다 
연말전에 내년 새해목표도 올리고 해야하는데 일하는곳도 너무 바쁠예정이라 걱정이구마능~~~~
화-이-팅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