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해운대_호캉스 [가성비좋은 베이몬드호텔] 칭구들과 파티파티예♪김다정 사진컬렉숀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해운대_호캉스 [가성비좋은 베이몬드호텔] 칭구들과 파티파티예♪김다정 사진컬렉숀

사랑정이 2021. 12. 19. 20:08
728x90

*진짜 내사진뿐*

 

 

올해는 꼭 여행가자고 약속에 약속을 거듭했지만 어려웠던 우리들의 여행 ... 코로나 시국에 맞춰서 호캉스로 변경하고 여러므로 고민도 정말 많았다 가성비를 생각해서 가야할지 아니면 이왕가는거 좀 좋은 5성급 호텔로 가야할지!!! 이고민 저고민끝에 결정은 가성비로 즐기고 남은돈으로 맛있는걸 더 먹자! 

 

 

베이몬드 호텔은 여자3명에서 29만원 정도 줬던것 같다 생각해보며 주말가격에 오션뷰 이가격이라면 나쁘지 않았던 부분스~~~~
일마치고 바로 애들을 만나서 이동했는데 일단 숙소보고 너무 좋아서 반해버렸찌 모얌~~~~?
일단 숙소 리뷰는 따로 올리는걸로 하고 나의 호텔사진을 먼저 풀어봅니다!

 

 

 

 

방은 창이넓고 햇살이 점점 지려고 하는시점에 체크인하고 바로 사진찍는시간을 가졌는데 진짜 방에대한 만족도가 엄청났다 
너무 좋은거 아니냐고요~~~~~~

 

 

 

사진찍고 있으면 혜정이랑 윤정이가 앞에서 '배에 힘줘라!''좀더 날씬하게'등등 이렇게해봐 저렇게해봐 엄청난조언과함께 이쁘다고 자존감을 높여준답니다 

 

 

 

 

숙소뷰 너무 좋은거 아니냐고여..

 

 

 

수영장 가기전  사진타임~~~

 

 

 

 

 

 

베이몬드 호텔리뷰하면서 수영장 리뷰도 하겠지만 수영장도 진짜 좋았던 부분 생각보다 넓고 좋았다!

 

 

노을지는 수영장은 완벽하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몸으로 수영하고나서 찍는사진이라 좀 많이 누추하지만 배경이 너무 이뻤쨔냐~~~~~~호호

 

 

 

 

 

열심히 수영과+미친듯이 사진찍고놀고 녹초가된 상태로 방으로 와서 뷰랴뷰랴 음식을 시키고 술을 사러갔다 ...
배고파서 정말 너무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통도 하나 가져다 주셨음>_<

 

 

 

 

피자를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사이즈업을 해준부분..서비스 머선129!!!

 

 

 

 

다정이의 셀카타임..
젊었을때 많이 사진을 찍어두려고 한다 ㅎ..ㅎ




밥을먹고 이성을 찾은 우리는 밥심으로 열심히 풍선을 불고 파티준비를 했다 후..

 

 

 

사진찍으면서 진짜 웃기고 재밌었는데 ...헬로우지니로 노래도 틀어두고 진짜 즐거웠다.

 

 

 

 

하뚜!

 

 

 

사진이 500장 더 있지만 비슷한 사진이라 생략하지만 정말 가성비최고였고 숙소도 기대이상이였던 베이몬드!
다음에 친구들이라 다시한번 가고싶은 그런곳이였다
12월 쓰리정이 친구들과 잊지못한 추억을 가득 남겼던 부분! 다음편은 친구들과 찍은 사진위주로 올려봐야겠다 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