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힙플레이스 명동 카페 ㅣ재방문 해야하는 이유가 많은곳!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카페 또는 펍 추천?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힙플레이스 명동 카페 ㅣ재방문 해야하는 이유가 많은곳!

사랑정이 2022. 1. 1. 13:56
728x90



더 스팟 패뷸러스

02-779-1981



세상 분위기와 디저트맛집이라고해서 열심히 총총걸음으로 도착한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가는길에도 추워서 오들오들 떨었지만 막상 도착하니 안에 앉을자리 하나 없이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오메...



크리스 마스 이브라서 그런지 몰라도 어딜가도 사람이 많은 너낌..


60년이 넘은 역사전인 근대 컨축물에서 즐기는 파티쉐가 직접 만드는 프리미엄 디저트



가격표입니당





일단 도착하니 무엇보다......시람들이 얼마나 많던지 진짜 바글바글 세상에 이렇게 사람많이 많은 카페는 정말 오랜만인 기분 심지어 1층은 좁아서 뭘 할수도 없고 그냥 오롯이 주문만 가능한곳 그래서 앉을곳 없는 이곳에서 주문하는 1층에 쪼글 쪼글 앉아서 즐겼는데 어머 그게또 어찌나 재밌던지...

그래서 2층이 정말 이뻤다고 하는데 2층구경한번 못해보고 ,,끝났찌만 디저트도 꾸르맛탱이였구용!




성미는 이런 라떼 아트가 오랜만이라며 사진을 찍었는데 내가 담에 우유 스팀해서 아트 해줄게~~(허세가득)
이 언니가 그정도는 또 하잔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음료맛을 묻는다면 할말이 없다 특별하지도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고 딱 어디에서나 먹어볼만한 카페음료맛!
나는 이카페에서 내가 카페음료와 디저트를 즐겼다기 보다 오랜만에 만나 한슬 성미 다정 우리들의 수다에 취해서 그저 행복했던기억뿐 어딜가도 무얼해도 누구와 함꼐하는냐가 항상 중요한거겠죠?


카페 분위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지만 인기있는 이유가 확실히 있는듯 ㅎㅎ

디저트 & 음료
-맛있어요

재방문의사
-사람 없는 평일 낮에 다시가서즐기고 싶어용! 2층이 더 이쁜데 아무것도 보지못하고 왔따구 ㅠㅠ

위치입니당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