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사랑정이 일상] 연말일상3탄 굿바이2021, 반갑다 2022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사랑정이 일상] 연말일상3탄 굿바이2021, 반갑다 2022

사랑정이 2022. 1. 10. 21:26
728x90

 

 

 

나의 귀염둥이 사진으로 진짜 2021년사진을 마무리 해본다.
이사진 찍었던게 2020년 여름..이때가 엊그제인데 이제 2년전이라는것이 믿기지 않지마능 너모 맘에드는 작은눈과 미소얌

 

 

 

한슬이언니가 추천한 브리또 냠냠중
소소하게 저녁에 잘먹어진다 이번에는 5개말구 10개짜리 구매할까 고민듕이다 

 

 

 

클스에받은 휴대용살균기 사무실에서 넘나 잘 쓰는중 ㅎㅎ
센스있는 선물이였다고 봅니다

#휴대용살균기 #휴대용칫솔살균기  

 

 

 

 

연말에 갑작스러운 나의 조회수가 고공행진을 하고 결국 지구뚫고 우주로 진출한격...친구들에게 엄청 자랑을 했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조회된포스팅은 '케이테스트' 이게 이렇게 인기가 많을줄이야..
하루평균 방문자가 평균 100명에서 130명이고 정말 많아봐야 600-700명이였던 나의 방문자가..첫날 3000명대 ...이렇게 3일정도 장난아니게 방문자가 많았던것 같다 거의 1000명대로 몇번 이나 왔는데 ...이게므슨일인지... 이대로 쭉 방문자가 많았으면 좋으련만..바로 평균방문자수로 돌아오더라...;; 그래도 이날을 잊지않으리

 

 

 

연말분위기는 언제나 만들어줘야 제맛이지

앙쥬빌에 모여라~~~~~풍악을 울려라~~~~~연말모임 뿌뿌뿌 
수다떨다가 시간이 후루룩  맛있는것으로만 가득 모아서 저녁시작!  수다떨고 놀다보니 집가야 할시간.. 
너무 가기 아쉽쟈냐~~~

 

 

 

 


오랜만에 말숙이표 수육 
엄마수육은 진짜 세상꾸르맛이다 .. 부드럽고 담백하고 아주아주 맛있딴 말이쥐~~~~~~

 

 

 

육회먹고싶어 죽겠어서 주문했는데 ㅠㅠ 원래내가 자주 먹는 식당에서 주문을 못해서 다른곳 주문했는데 너무 아쉽고 역시 맛집은 맛집 ㅠㅠ초밥먹고갈래 못먹어서 너무 아쉬웠따..물회는 초밥먹고갈래만 먹는걸로..

 

 

 

 

 

31일저녁


31일을 거의 가족들과 보내려고 약속을 최대한 잡지않는다 외국에 있지 않는이상 31일은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을 먹고 티비보면서 쉬는데 울아빠는 얼큰하게 취해서 엄마에게 애교부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면 아빠의 사랑이 뚝뚝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사고싶은거 말하드라???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산책왔는데 진짜 너무 좋았다
별도 많고 날은 추웠찌만 행복>_<

 

 

 

 

돌아오는길에 너~~무 먹고싶었던 베스킨 냠냠
진짜 꾸르맛이얌 
뉴욕치즈,망고,민초 완벽하쟈냐~~?

 

 

 

 

12시 땡!
2021년 안녕! 2022년 반갑댱!


지난 2021은 나에게 우울이라는 감정을 알게 해줬고 또 다른 도전의 기회를 만들어주었고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수 있게 해줬고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많은 추억을 만들수 있었던 시간이였다. 
알수없는 불안한 미래지만 알수없기에 설레고 기대가 된다! 나는 잘 할꺼고 잘 될꺼야 난 다정이니깐 ♥

 

 

 

 

새해엔 친구들과 인사하고 너무 올드하고 촌시러운짤이지만 넘 맘에들어서 ㅋㅋㅋㅋㅋ저장하고 올리기 ㅋㅋㅋㅋ

 

 

아침엔 떡꾹 냠냠

 

 

 

교회갔더니 송이언니에게 양말선물을 받았다 
언니가 셀원들에게 줄 양말은 하나하나 전부다 전비 해둬서 넘나 감덩~~~~

 

 

 

일주일에 한번은 불닭이죵
불닭이 왜케 맛있을까...?

 

 

 

 

 

아빠꼐서 라면을 끓여줬는데 주로 볶음면 먹던 나에게 오랜만에 라면!!!진심 너무 맛있었음 아빠꼐서 이것저것 파넣고 만들어주신거라 진심 꾸르맛이였쭘!!!!!!!!

 

 

 

 

 

일주일만에 방문한 시민공원 진심 너무 이쁜돔이 두둥!!!
물에 비친 빛들이 얼마나 이쁘던지 진짜 웅장하고 이뻤따..

 

 

 

반짝 반짝 이뽀랏

 

 

 

 

 

 

 

이번달은 토요일마다 맛있는걸 사주신다구해서 주문해서 먹는데 뭐야뭐야 겁나 맛있쨔냐?????아오!
#기네스머쉬룸버거 #기네스버거 #버거킹 #서면버거킹
근데 버거킹은 새삼 느끼는거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하지 않아...단품이 10.100원..

 

 

 

 

뜬금없지만 싸워서 서먹서먹한 울언니 만삭사진찍음 ㅎㅎㅎㅎ울조카는 좋겠당 이모가 나라소 ~~

 

 

 

 

 

거의 2주만에 다시 서울간다 후 
서울 정말 가면 별거아닌데 이렇게 자주 갈수있는곳인데 정말 ㅎ..ㅎ

 

 

이번에는 비행기타고 달린다...후..

 

 

 

너무 배고파서 아이스크림 하나 떙겨주고~~~

 

 

 

추울발~~~~야호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