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일상_치킨 본문

728x90

 

'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어디가지도 못하고 집과 일의 반복이라 특별한거 없는 일상중 쥐어짜내서 올리는 소소한 일상.....;;
크리스마스당일 저녁 가족끼리 보내기위해 치킨파뤠에~~~~~
푸라닭 2마리 종류별 블랙알리오,고추마요,투움바반마리,치즈볼까지 완벽하게 주문을 싸악 해보았다..!
진짜 4명에서 배통통치면서 배불리먹고 영화를 한편 땡겨보았다.

 

 

 

#테넷

영화가 너무 어려워서 보다가 포기함 그리고 총3시간40분 짜리였는데 와 봐도봐도 영화가 끝이안나 ..
그냥가족끼리 가볍게 보고 끝내려고 했는데 이제곧 티비도 봐야하고 운동도해야하고 나의 계획이 있는데 영화가 3분의2가 남아있음..
지금쯤 영화결말 나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만큼 길었음......난 결국 중간에 포기하고 운동하러 갔고 , 아빠도 방에가서 티비보시고 
엄마와 언니만 남아서 봤던것 같은데 약간 이해하기가 힘든 영화였던건 확실하단 말이쥐..

 

 

 

 

#핸드메이드 #브라우니
친구가 직접만들어준 브라우니..이친구는 대학생때도 뭔가를 직접만들어주고 아주 가뭄에 콩나듯 브라우니를 만들어줬는데 맛있기는 어마무시하게 맛있단 말이지...
근데 친구가 ㅋㅋㅋㅋㅋㅋ자기가 브라우니 만드는거보면 버터랑 설탕 너무 많이들어가서 너희 못먹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린 만드는거 안보고 먹기만 하지...^!^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해서 받았다 ..서로 절대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준비하기로 했는데 다들 진짜 유용한걸 해주었던것 같다 너무 귀여운것들...!
소소한 추억으로 시작했는데 다들 포장도 너무 이쁘게 해서 주고 기분좋은 시간은 보낼수 있었따.

 

 

 

#결혼

시국이 참 많은것을 변화시켰지만..여러므로 정말 결혼식 가는것도 꺼려지는 시기에 친구가 결혼을 했다
식장도 이쁘고 깔끔했고 단독홀이라 확실히 외부사람이 많이없고 번잡하지 않아서 딱 좋았다
친구도 이쁘고 식장도 이뻤던 결혼식..! 

 

 

 

신부가 도착하지도 않았는데 어찌나 빨리 도착했던지 신부도착전에 우리끼리 10분정도 기다렸던것 같다.
우리끼리 사진찍고 놀긴했는데 진짜 결혼식장에 마스크라니...말이됩니까요??정말 코로나가 뭐라고...

 

 

결혼식 끝내고 뷔페먹는것도 좀 그렇고 불안해서 친구집에서 우리끼리 밥먹는데 진심 너무 맛있는것들로 가득
치킨과 떡볶이 튀김들 까지 호로록 먹어주기
진짜 배달음식으로 한 6만원 정도 쓴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3명에서 어찌나 잘먹던지...;;;
원래 콜라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콜라가 어찌나 맛있던지....ㅋㅋㅋㅋㅋㅋㅋ뭔가떡볶이 치킨엔 콜라가 너무 맛있게 느껴진단 말이쥐????
새해에는 콜라 사이다를 좀 줄여봐야겠다..

 

 

 

 

새해맞이하기전 새해 목표를 세워야 하는데 이번주동안 한번 정리를 해보려고 한다.
지금의 마음엔 갈피가 잡히지 않아서 정신이 없고 이것저것 욕심만 부릴까 나의 욕심보다 작은 성취감에 목표를 두고 새해를 시작하고 싶다.

2020년이 4일밖에 남지않았다는것이 놀라우면서도 싫은 이기분...으응....나이드는건 싫지만 새해가 기대되는 마음
나는 봄이 기다려지기 때문에 빨리 새해가 와서 추운겨울 많은것을 얼리고 똑 사르르녹게 만드는 계절이 기대된다.

21년도엔 코로나가 썩 사라지길.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