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사랑정이 일상 - 일 집 일 집의 반복..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사랑정이 일상 - 일 집 일 집의 반복..

사랑정이 2020. 11. 30. 11:19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2주전이 되어버린 근교외출이지만 지금보니 너무이쁘고 마음에 들어서 하나를 올려본다...후...오랜만에 보는 나의 중단발..내년 이맘때쯤이면 다시 머리가 엄청 길어져 있겠지? 기대를 해본다 ㅎㅎㅎㅎ

 

#서면_무봤나촌닭_도시락

아름이와 함께 점심을 먹었다
메뉴는 무봤나 촌닭 -도시락 버전, 생각보다 정말 너무 맛있고 양도 넉넉해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닭보다 양파의 양이 더 많아서.. 이건 양파볶음인가? 싶지만 맛은 진짜 좋다 

 

 

 

 

 

 

저녁에 ㅠ큰맘먹고 외식을 해볼까 하며 갔던 초밥먹고 갈래...휴무 였다 ...여기 물회가 너무 맛있는 부분...

 

 

 

 

 

다정이의 호구성향테스트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
웬만한 일에서는 호구처럼 당하지 않지만 친구나 가족들에게는 다 퍼주는 호구라고 한다..
나에게 필요한 마음은 '헌신하다 헌신짝 된다'라는 명심 하라고 한다... 와우... 진짜 조심해야겠다..

 

 

 

 

 

 

티파니 앤 코 목걸이 전부터 사고 싶은 게 있었는데 다른 거 캡처하느라 막상 내가 사고픈 걸 캐쳐 못함...;; 이런...
내가 사고 싶은 건 티파니 앤 코 리턴 투하트 토글 목걸이... 달러 환율이 너무 떨어져서 지금 사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단 말이지...
이렇게 고민하면서 나중에 살꺼면서 또 혼자 고민하고 있는 건가 싶고 ㅠㅠ흠..

 

 

 

 

 

 

 

 

 

거실에서 따숩게 이불을 펴고 잠드는 계절 
아빠꼐서는 거실에 정신없다고 먼지 구덩이에 매트를 편다고 말씀하시지만 이런 것들이 너무 아늑하게만 느껴진다 ㅎㅎ

 

 

 

 

폭풍 쇼핑을 했다 #밀크터치 

하나하나 리뷰는 따로 올리는 걸로!!!!!!

 

 

 

 

사랑이 넘치는 블루베리 두둥!
시장 다녀오신 엄마께서 정말 많이 사다 주셨다 꺄 냉동 블루베리만 먹다가 오랜만에 싱싱한 걸 먹으니 꾸르맛이쟈냐~

 

 

 

 

 

 

베란다에 있던 자전거를 거실로 들고 들어왔다 너무 춥기도 하고 안에서 운동하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뷰랴뷰랴 옮겨두고
싸이클 영상 보면서 아이패드로는 10센치 노래들으며 달리는데 작은 천국이었다 ㅎㅎㅎㅎㅎ

 

 

 

 

 

김다정 목걸이 못삼 ㅎㅎㅎㅎㅎ그돈으로 엘이디 마스크를 샀기때문이지 ^^
셀리턴 엘이디 마스크 일단 최소 2주정도 사용해보고 리뷰를 쓰는걸로....

 

 

 

 

 

 

 

주말엔 치킨이죠
일주일에 한번씩 시켜먹어주기>_< 교촌레드윙과 쌍둥이숯불치킨 각자 한마리씩 시켜보았다 우리가족은 무조건 치킨 2마리는 필수라서 항상 한곳에서 두마리 주문하다가 이번에는 따로 주문했는데 와 쌍둥이 숯불 진짜 너무 맛있었다...!!!!
재주문 각입니다융!

 

 

 

 

 

 

우리가족이 주문해서 먹는 제주감귤집 너무 맛있어서 저번에 2박스 집에서 먹었는데 금방 다먹는바람에 다시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이렇게 청량감 넘치는 사진을 보내주셨다 
진짜 귤이 맛있어 봤자 얼마나 맛있겠나 싶지만 진짜 맛있드라...;;; 달아 귤이 그냥 달았다...

 

 

 

손가락도 시려운 겨울이다
주말은 짧아서 빨리간다쳐도 평일 내겐 너무 빨리흐르는것 같다 시간이 어째이렇게 잘가는지 정말이지 놀라울따름..딱히 한 것도 없는데 일주일이 금방 가버리는 요즘 무증상자도 많고 코로나가 다시 극성이라 여기저기 놀러가기도...식당가서 밥을먹기도 꺼려지는것 같아서 걱정이... 무엇보다 곧 수능을 치는 학생들이나 이미 지나갔지만 임용준비하던 사람들까지도 시험을 못치는 일이 일어 났는데 얼마나 억울하고 속상할지 나로서는 감히 상상도 할수 없다...

그렇게 공부를 열심히 해봤기에..1년에 한번치는 시험인데.. 얼마나 억울하고 화가나는 일인지 알기에 더 안타깝다..
하루빨리 코로나의 종식이 왔으면 좋겠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