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발리여행-16]스미냑 마지막날 ㅣ비치클럽 포테이토헤드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2019년 나에게주는 선물간은 여행 발리

[발리여행-16]스미냑 마지막날 ㅣ비치클럽 포테이토헤드

사랑정이 2020. 10. 19. 11:32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ღ’ᴗ’ღ

늦잠푹자려고 했으나 농장생활에 적응된 나는 늦잠은 못자고 7-8시쯤 일어나서 침대에서 뒹굴뒹굴후

아침먹으러 집근처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가보았다

모닝 에그베네딕트 베이컨 너무 맛있쨔냐

여기서 친해진 말레이시아 친구와 이야기를 했는데 알고보니 한국방송쪽에서 일도해보고 지금은 발리로 와서 헤드매니저로 일하면서 지내는데

너무 멋졌땅 ㅎㅎ.ㅎ

수영장 너무좋은부분 ㅎ.ㅎ.ㅎ.ㅎ

큰맘먹고 쇼핑몰가서 쇼핑을 하려고 갔는데 역시 맘먹은날은 이쁜게 안보이지...ㅎ하.ㅎ..

아숩게 빈손으로 룰룰랄라

발리 한식 컵밥

사람들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맛있지만 고기가 우리가아는 그런 삼겹살용 고기가 아니라

두껍고 딱딱한 돼지고여서 너무 아쉬웠다

그치만 소스는 맛있었음!

컵밥먹고 스미냑시티까지 거려가는데 주간에 너무 더워서 칵테일마시러왔는데

나는 그냥 이런게 되겠나?싶어서 '칵테일 테이크아웃'되냐고 물었는데 된다고 하더니 자기들끼리 처음하는건지 분주분주....;;

무튼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좋았던 레스토랑 ㅎ.ㅎ

선셋타임에 맞춰서 오토바이 타고 나갔따

하늘이 불타오른다 ㅎ

갔떠니 거의다 내려간 상태 아쉽게 사진을 찍었지만 그래도 좋았따 ㅎㅎㅎ

그래도 좋을수 있었던 이유는 오늘의 저녁으로 먹을 사태맛집이 있기때문 룰루

진짜 대박 맛집임....

#스미냑맛집 #사태맛집 #스미냑맛집 #발리맛집 #스미냑추천맛집 #스미냑꼭먹거야해 #WarungNia

위치는 스미냑 쿠테타근처 마켓안쪽에 위치한 식당인데 구글에 검색해서 가는게좋음!

이런 모습입니다!

세트로 주문했는데 와우

너무맛있쨔냐>~<

진짜 사태한입을 먹는순가 입에 살살녹으

양도 많고 사이드로 나는것도 다 하나같이 굿

한국인에게 이미 인기가 많은곳인지 몇몇분 보였지만....인기가 많을만 할듯

그날이후 나의 소울푸드가 되었다지

너무 맛있었는데 먹고 다음날 설사병이 걸렸음 ㅠㅠㅠㅠㅠㅠㅠ

맛저녁후 마사지받고 집으로 사부작사부작

우리나라 붉닭이 이렇게 인기가 많다는게 넘나 뿌듯하면서 신기해서 찍어보았땅

다음날..스미냑에서의 마지막!!!!

나의 18일간의 발리여행의 마침표를 찍기위해 짐싸는순가

너무 막막해서 찍어보았따

호주에서 택배를 2-3번 보내고 케리어도 보냈는데 왜 내 케리어는 20키로가 넘는것인가

비행기전부 수화물 무게추로 예약했다...25키로 항...

언니가 사오라고 했던 드림캐쳐와 너무귀여워서 삿던 파우치

이거말고도 기념품 지이이인짜 많이샀는데 정리해서 올리기가 너무...귀차느....ㅁ

짐싸고 블로그 쓰고 이것저것하다보니 시간이되서

포테이토헤드로 갔다 천천히걸어서 가보았는데 중간중간 넘나 더운것

분위기 진짜 장난없다

너무 죠아욤

진짜 진작와서 놀껄 싶다가도 충분히 지금도 좋은것 같기도 하구 ㅎㅎㅎ

해지는 스미냑 포테이토헤드는 말잇못

캬..

여기서 먹었던 햄버거 인생수제버거 넘 맛잇쨔냐!!!

발리에서 보는 마지막 석양

올해 가장 뜨겁고 이쁘고 아름다운 석양은 발리에서 다본듯 ㅎㅎ

아름다움을 뒤로하고 마지막 칵테일과 마사지로 하루를 마무리이!

사람들이 발리 발리 다들 좋다고 하는데에는 이유가 있었다

살아가면서 잊을수없는 추억이 너무나도 많아서

매일매일을 선물받는기분으로 여행했다

모든 목적지,방향,하고싶은것.가고싶은곳,먹고싶은것 모든 결정권이 나에게 있었고

그누구도 상관하지않고 오롯 날위한 여행이였으며 그뒤에 따라오는 모든일에 대한 원망도 없고 그저 웃고 즐길수 있었다

다음여행지로 떠나보자!

나의 삶은 늘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자

지금처럼 이렇게 살아가고 싶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