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발리여행-14] 길리섬 에서 스미냑 : 굿바이길리 스미냑으로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2019년 나에게주는 선물간은 여행 발리

[발리여행-14] 길리섬 에서 스미냑 : 굿바이길리 스미냑으로

사랑정이 2020. 10. 17. 12:14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저이입니다

빠르게 시간이 흐른다

벌써 떠나는날이라니

아쉬움이 가득하지만 떠날떄 기쁜이유는 이 아쉬움으로 다음에 또 여길올수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

여긴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없고 이동수단은 마자와 자전거뿐

돌아가는길에 처음다보는 마차 ㅎㅎㅎ

떠나는길

정말이지 그리울꺼야

길리 트라왕안섬

굿바이길리

배타러 가는곳을 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

배타자마자 잠들었고 오는길엔 사람이 갈때보다 더 많은기분...ㅎㅎㅎ..

스미냑으로 무사히 도촤악!

도착해서 배고픔에 허덕허덕 였지만 ,, 10시에 배타고 숙소로 오니 4시가 다되어갔따...30분 누워서 시고

바로 스미냑비치구경

모아나영화처럼

자꾸 바다가 자기부른다는 노래가사처럼 나도 바다가 나를 부는지 자꾸만 바다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너무 아름다워

강렬한 스미냑에서 바라본 태양

스미냑

스미냑 쿠테타

비치클럽의 하나로 분위기 너무좋구요

뭐먹었는지 사진도 없지만 기억두 안나욤

숙소너무 좋음,,,수영장두 아담하구 깔끔하고 좋았따눙

지역이동으로 피곤했던 다정이는 꿀잠

벌써 하루가 밝았땅..

침대위에 비친 햇살이 너무 좋아>~<

낮에보는 숙소 더욱더 아름답구요 ㅎ

스미냑에서의 둘째날도 소소하고 날위한 여해임을 잊지말고 추억하길!

나의 삶은 늘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자

지금처럼 이렇게 살아가고 싶다

나의 삶은 늘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자

지금처럼 이렇게 살아가고 싶다

#발리여행 #발리 #길리에서스미냑 #스미냑 #발리여행 #발리 #인도네시아여행 #발리여행코스 #발리일상 #발리에서한달살기말고돈다쓸때까지있기#곧한국갈듯ㅎ #꾸다여행 #꾸따비치 #발리박소맛집 #발리맛집 #발리음식 #발리여행일정 #발리스쿠버다이빙 #스쿠버다이빙어드벤스 #어드벤스자격증 #다이빙자격증 #인도네시아발리여행 #발리7월날씨 #사랑정이 #여행정이 #정이는여행중 #여행블로그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