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발리여행-12] 길리섬 : 길리일상 *석양맛집* 특별하지 않지만 특별한 일상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2019년 나에게주는 선물간은 여행 발리

[발리여행-12] 길리섬 : 길리일상 *석양맛집* 특별하지 않지만 특별한 일상

사랑정이 2020. 10. 17. 12:00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길리에서 3일째날

늦잠 늘어지게 자고 아점먹을겸 나왔다가 우연히 발견한 팟타이 맛집

진심 여기 팟타이 첫입먹고 감동의 쓰나미로 넘어갈뻔한거 간신히 잡음...;;

인생팟타이 등극..항..

지금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팟타이 주문해서 먹고프당 흐이잉

열정적인 먹방 헿

접기/펴기팟타이목방💓

#팟타이#길리식당#길리맛집#길리투러왕안#룸북길리

맛나게 먹고 땀한바가지 흘렸더니 씻소 옷갈아입고 카페가서

밀린블로그를 썼다

저땐 우붓둘째날 블로그를 쓰고 있었구만 ㅎ.ㅎ

블로그 쓰고 여유부리다가 석양시간에 맞춰서 자전거 타고 열심히또 달려서

석양포인트로 가보았다 ㅎㅎㅎㅎ

정말이지 말도안되는 석양이......

카메라는 아이폰 10s

아름다워...

접기/펴기길리석양

#길리석양

그냥 막찍어도 아름다운 길리섬

둘째날 너무 좋아서 원래계획은 길리에서 3박4일이였는데

더있고싶어서 내일 떠나는게 너무나도 아쉬울것 같아서 숙소도 연장하고 하루더 머물기로 마음먹고

4박5일 있었는데, 것두 아쉽다..

아름다운 추억 하나 추가요...

사진작가들이다 전부

석양

충분히 석양을 즐기고 자전거타고 다시 가려는데 어므나

눈을 못떼것넹..

열심히 자전거타고온 나시짬뿌르 맛집

대존맛의 뷔페다

맛있쪙

줄이 유난히 길고 인기있는곳이 있는데 그곳이 젤루 맛있어서 이틀 연속 먹었다능 ㅎㅎ

길리여행전 블로그에서 봤지만 당일치기 여행하려면 안가는게 낫고 여행하려면 최소 3일은 잡아야 한다는게 맞는것 같다

길리는 섬이 작다고 볼거리까지 작은게 아니니깐,

그곳을 정말 찐하게 즐기려면 최소 3일의 시간은 필요한것 같다 (난 3일도 작아서 여장했찌만...>~<)

나의 삶은 늘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자

지금처럼 이렇게 살아가고 싶다

#발리여행 #발리 #인도네시아여행 #발리여행코스 #발리일상 #발리에서한달살기말고돈다쓸때까지있기#곧한국갈듯ㅎ #꾸다여행 #꾸따비치 #발리박소맛집 #발리맛집 #발리음식 #발리여행일정 #발리스쿠버다이빙 #스쿠버다이빙어드벤스 #어드벤스자격증 #다이빙자격증 #인도네시아발리여행 #발리7월날씨 #사랑정이 #여행정이 #정이는여행중 #여행블로그 #발리8월날씨 #길리섬 #룸북길리 #길리트라왕안 #길리석양 #길리팟타이 #길리로컬푸드 #길리여행일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