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발리여행-15] 스미냑: 스미냑 쇼핑-마사지-선셋(칵테일)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2019년 나에게주는 선물간은 여행 발리

[발리여행-15] 스미냑: 스미냑 쇼핑-마사지-선셋(칵테일)

사랑정이 2020. 10. 17. 12:15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따스한 스미냑에서 2일차

발리여행 16일차

꾸따에서 구매했던 인어공주 나무판 나에게 너무 잘어울리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찰떡

낮에보는 스미냑을 위해서 가기전 밀크티한잔

...밀크티에 빠져서 매일 1일1밀크티한쟌

호주에서는 브라운슈가밀크티에 한창빠져서 마셨는데..와..너무 맛있어서 난리였는데

지금 한국와서 먹는 브라운슈카밀크티먹는데,,,,항.....밀두라에서 먹던 그맛이 안나 엉어어...

#스미냑비치 #화면가득스미냑

발리에서 특히 길리트라왕안여행하면서 살이 정말 많이타는 바람에

피부엔 멜라닌색소가 뿜뿜

성미가 발리에 내스타일 옷많다고 해서 왔는데 진짜 너무 많아서 오늘 쇼핑하면서

정신없이구경...와우최고오

폭풍쇼핑후

땀줄줄이라서 찍어본건데 땀은 하나도 안나옴...;;

길가다 도디씨글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잠시 휴식시작 가지기 ㅎ.ㅎ

여유시간있을때마다 밀린 블로그 쓰고 아마 저땐 드디어 룸북길리섬으로 가는걸 쓴듯 ㅎㅎ

해가질때쯤 자연스레 스미냑 비치로

오늘도 아름다운 선셋준비

정말 발리선셋 선셋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어찌나 아름다운지...

발리는 필수여행지이고 꼭 가야한다

기회가 된다면 부모님을 모시고 꼭 다시 가고싶다

나의 사진도 남기고>~<

여기는 스미냑비치클럽

너무 좋자냐>~<

선셋타임..

너무 최고요

그림같은 배경

비치클럽에서 즐기는 칵테일..엄지척이요

무언가를 크게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겁고 추억적이다.

오늘의 스미냑 해는 졌지만 내일의 해를 기다리며 오늘하루도 마무리이>~<

나의 삶은 늘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자

지금처럼 이렇게 살아가고 싶다

#발리여행 #발리 #인도네시아여행 #발리여행코스 #발리일상 #발리에서한달살기말고돈다쓸때까지있기#곧한국갈듯ㅎ #꾸다여행 #꾸따비치 #발리박소맛집 #발리맛집 #발리음식 #발리여행일정 #발리스쿠버다이빙 #스쿠버다이빙어드벤스 #어드벤스자격증 #다이빙자격증 #인도네시아발리여행 #발리7월날씨 #사랑정이 #여행정이 #정이는여행중 #여행블로그 #스미냑 #스미냑여행 #스미냑쇼핑 #스미냑여행마사지 #스미냑비치클럽 #여행일상 #데일리룩 #노랑색오픈숄더 #오프숄더 #노랑옷코디 #데일리여행룩 #데일리코디 #데일리일상 #여행일상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