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발리여행-13] 길리섬 : 길리섬 선라이즈요가 자전거타고 섬 한바퀴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2019년 나에게주는 선물간은 여행 발리

[발리여행-13] 길리섬 : 길리섬 선라이즈요가 자전거타고 섬 한바퀴

사랑정이 2020. 10. 17. 12:13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ღ’ᴗ’ღ

끝나지 않은 나의 룸북 길리섬의 일상!

하루하루 너무 알차게 보낸덕분에 행복한 추억이 너무 가득했던거 같다.

오늘은 새벽6시에 선라이즈 요가를 신청했다

이번여행은 어쩜이리 다양한 경험을 하고 가는지 이렇게 블로그를 다시쓰면서도 다시 되돌아보게 되는것만 같다

여행에서도 피곤하게 지내고 싶지않아서 늘 충분히 잠을 잤고 밤늦게까지 놀지않으려고 했다

여행중 처음으로 해뜨는걸 보았는데

새벽에 나가는길조차, 바닷가를 걸어가는것조차 이렇게나 아름다워서 자꾸만 사진을 찍게되었다능...

이순간의 소리와 향기와 분위기를 잊을수가 없다..

낮엔 그렇게 많던 사람들도 한명없이 정말 조용했고

저멀리 불타오르면 떠오르는 태양과 지나다니는 고양이뿐,

숙소근처라 천천히 걸어도 10분안에 도착했던것 같다

오늘 함께요가를 하게될 말레이시아 친구들과 인사를하고 패들보드 들고 바다위로!

잊을수 없는 선라이즈요가

서핑이후 오랜만에 오르는 패들보드

와 진짜 전에 무한도전에서 보드위에서하는 요가보고 나도 저렇게 떨어지고 넘어지겠지 했는데

정말 중심잡기가 힘들었지만 넘어지지 않고 한시간넘게 잘했던 내자신에 놀라웠다

첫날 머리위에 맥주를 올리고 춤을 추셨던 멋진분은 나의 요가선생님이 였다

세상 멋지고 아름다운분

첫날부터 친해졌떤 나의 친구이자 요가선생님은 나에게 늘했던말은

'웃어줘서 고마워'

나의 볼과 웃음이 너무 좋고 늘 웃어주는 나에게 고맙다고 말하는데 감동...

요가 하는 내내 자연에 감사하고, 숨을 쉴수있음에 감사함을 느끼고 숨쉬고,떠오르는 태양을 느끼며 바다위를 느끼라고

이번 길리섬 여행에서 가장 잘했던 선택이자 잊을수 없는 순간

정말 아름다워....

요가를 마치고 과일주스 마시면서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보니 금방 8시가 되었더랬다..

숙소와서 쉬었다가 빌렷던자전거를 타고 바다거북이 찾으러 삼만리

자전거를 타고 달리다가 터틀포인트라고 하면 바로 달려들어 거북이를 찾았던,

진짜 내가원하던 여행이였던것 같다

정말 거북이중에서 지이이이잉ㄴ짜 큰 거북이였다

와...

어찌나 크던지 촬영하면서도 놀람

거북이 구경후 배고파서 피자와 망고쉐이크!

한판은 너무 거뜬해

접기/펴기피자한판😘

#길리피자#피자먹방

밥먹고 자전거타고 또 달려 도착한 해변은

검정색의 모래가 인상적이였꼬

여기도 터틀포인트였다

와우

 

까만모래

물색상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이곳

최고....

또다시 자전거타고 떠납니다

바다를 향해

바다가 너무좋고 물이너무 좋은 다정이...

자전거다정

길리

계속 달리고 수영하고 뛰어들고의 반복

너무 행-복

자전거를 잘 타지 못하고 무서워 하는 나였지만 타야하는 순간이 오니 무섭지만 계속해서 타게되었다능!

하루의 마지막코스는 석양이죵

롱아일랜드 칵테일마시고 음주자전거를 했다..

석양과 칵테일은 최고

저녁으로는 어제 먹었던 나시짬뿌르 ㅎ

집가는길 너무 좋당

마사지 받으려고 갔떠니 하루종일 햇빛에 노출된 나의 피부들이 난리가 났다..

다른곳도 피부가 예민한데 여긴 정말 늘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간지러워 ㅠㅠㅠ엉엉

다행히 호주에서 꾸준히 발라왔던 알러지약을 챙겨와서 심각한수준은 넘겼따능 ㅎㅎ

행복한 마사지받고 알차고 행복했던 하루 마무리이이이이>~<

나의 삶은 늘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자

지금처럼 이렇게 살아가고 싶다

#발리여행 #발리 #인도네시아여행 #발리여행코스 #발리일상 #발리에서한달살기말고돈다쓸때까지있기#곧한국갈듯ㅎ #꾸다여행 #꾸따비치 #발리박소맛집 #발리맛집 #발리음식 #발리여행일정 #발리스쿠버다이빙 #스쿠버다이빙어드벤스 #어드벤스자격증 #다이빙자격증 #인도네시아발리여행 #발리7월날씨 #사랑정이 #여행정이 #정이는여행중 #여행블로그 #길리#길리여행 #길리섬 #길리터틀포인트 #길리트라왕안 #길리여행일상 #룸북길리 #길리자전거 #선라이즈요가 #길리요가 #길리패들요가 #요가

#길리거북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