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사랑정이 일상] 고든램지버거 언제쯤 먹을수 있을까..? 서울행 두둥 탁_2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사랑정이 일상] 고든램지버거 언제쯤 먹을수 있을까..? 서울행 두둥 탁_2

사랑정이 2022. 7. 30. 10:17
728x90




날씨가 정말 좋았던 둘쨋날 너모 맛있는 점심을  먹었다..오복수산 ..(하트)
전날 열심히 검색하고 가게된곳인데... 스시가 최애인 다정이에게 완벽한 선택이였던 식당 ㅎㅎㅎ
더운것만 빼면 정말 아임오케이였지 ㅎㅎㅎㅎ^^맛있는 식사후 성미는 먼저 일어나고 우리는 브런치카페를 외국으로 갔다
진짜 외국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이뻤던곳 달마시안!

https://m.blog.naver.com/oly03/222832322725

 

달마시안 도산[압구정로데오_분위기 맛집_달마시안]분위기 최고ㅣ도산공원 갈만한곳

달마시안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2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17:00 - 18:00 브레이크타임 22:00 라...

blog.naver.com




햇살과 분위기가 갓-벽 ★




화질 머선129




날렵한 턱선으로 열심히 주문하는 중..
가격보고 기분상한 나^^
기분은 상했지만 주문을 하는 나





인위적인 웃음을 취해본다 ㅎ..ㅎ
하ㅏ하하핳ㅎㅎㅎㅎㅎ창밖의 햇살 너무 이쁜거 아니냐며..





애리공주 눈뜨세요!!!!





시드니 모델출신.. 실제 몸매가 포토샵한것 처럼 늘씬빠꿈





이때 걸어가면서 했던 생각..
어우 더워 수박바..





너무 급 다른사진이라 놀랍네???????뭐지 사진을 내가 셀렉했지만 너무 뜬금없네???우리가 카페에서 폭풍수다를 떨구 갑자기 헤어졌다는게 사진에서 느껴지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가는길도 스팩타클 ㅠㅠㅠ어찌나 (나혼자) 정신이 없던지 ..일단 환승을 한번해야 했는데 반대쪽으로 올라가서 바로 환승하는 지하털 하나 놓치구욤~ 짐들고 더워죽겠는데 뛸자신 없어서 기차 취소하고 30분 후 출발하는걸로 다시 예매했다 ㅎㅎㅎ비록 수수료 9처넌이 들었지만 나의 마음의 여유는 9천원보다 더 소중했기에… 갈겨버렷!!!!!  지하철 도착해서 거의 잠옷으로 갈아입구 기차탔다 ^^ 아우 편해라






아니 그렇게먹어도 기차타러가는길 땀 좀 흘려서 그런지 촐촐한게 간식이 딱 필요한 타임~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제육주먹밥도 먹고싶었으나 치킨이즈 원오브마이페이보릿!  닭강정 갈겨버렷!
닭강정 구매하고 나니 옆쪽에 먹을거 더많아…이래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골라야하는법..
다음에 고든램지먹으러 서울올땐 다른거 사먹어봐야징^^ ㅎㅎㅎㅎ






달콤이반 매콤이반 완벽한내마음 기분좋은 발걸음 룰루랄라뽕뽕

 

 

 

 

출발전 순삭★

 

 

 

 

이쁜사진 추가로 몇장 더 올려주기 아웅 이뽀랏 

 

 

 

 

 

 

집가는 기차안에서 노래듣고 스륵 눈감았는데 부산 도착 1시간전.. 
케이티엑스 정말 빠르고 맘에든다..




사진의 순서와 상관없이 이건 카톡에서 저장한 순서로 올리는거라 역시나 뒤죽박죽..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서 수근수근거리는이유 = 저기 조형물이 있었는데 한슬언니 다 같이 놀릴려고..
사진에서 한슬언니 표정만 봐도 (쒸익쒸익)

 

 

 

겨운나 

 

 

 

 

우엥? 2박3일이 이렇게 끝이 났다구??????? 
이렇게 2박3일 만나고나니 다음만남은 내년이 되어 버렸다는 소문이...^!^ 과연 우리의 다음만남은 어제일것인가~?궁금하구만

 

 

 

즐거웠던 서울(썩은아보카도)여행 빠이잇! 

이정도면 김성미 극성팬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