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우당탕탕 다정이의 강릉여행 윗 성미(ft,성은이랑) #부산강릉 #강릉먹방여행 #강릉식도락여행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우당탕탕 다정이의 강릉여행 윗 성미(ft,성은이랑) #부산강릉 #강릉먹방여행 #강릉식도락여행

사랑정이 2022. 6. 13. 21:44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머릿속에 놀러갈 생각뿐이고 자꾸만 어디로 떠나고싶은 나의 마음으로 ㅎㅎㅎ 이번주 주말에 모하지 ??1박2일동안 휴식을 취할지 놀러갈지 고민하다가..쉬어야겠다 맘먹었는데 행동은 언행불일치로 성미에게 나 놀러갈까? 이러구 있음…;;

성미가 막상 올라오라고 하니 어머어머 심장 두근두근😙덤덤하게 놀러갈 각을 잡았다 ​

역시 급 떠나는것이 또 넘나 재밌는 부분이죵






지난 토요일 ​ 퇴근을 1시간 반도 일찍하고 버스를 타러갔다 ​


부산에서 삼척가는 버스는 부산 노포터미널에서 탔는데 버스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았던것 같다 두시간반정도를 달리더니 휴게소에 내렸는데 저런 표지판이 있었고..심장이 두근거렸다.. 방탄만보면 눈이 띠용????

​ ​





휴게소는 칠보산 휴게소였는데 휴게소를 다녀왔더니 배가고파서 성미한테 배고프다고 난리^^부르스..ㅎㅎㅎ








이사진을 찍은 이유는 이때가 거의 8시가 다 되서 이제 어두워져야 하는데 아직도 날이 밝아서 (너무 좋아서) 사진을 남겼다 ,, 나는 해가 길어지는 여름이 너무 좋당 ㅎㅎㅎㅎ





그리고도 한참을 달리는데 갑자기 버스기사님께서 ‘삼척 내리세요’ 하셔서 오잉??????갑자기???아직 터미널이 아닌데 내리라구우????? 이러면서 부랴부랴 내렸는데 띠용?? 버스는 강릉까지 가는거라서 중간에 내리는데 바로앞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어묵꼬지를 사고 성미를 기다렸닼ㅋㅋㅋㅋㅋㅋ배고파앙 ㅠㅠ (성미랑 삼척에서 만나서 강릉가기로 했음) 성미는 배고픈 나를 달래기 위해서 식당을 예약했다며 진정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워




그냥 모든게 시트콤 같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웃기고 즐거웠던 시간^^

성미가 예약했던 식당은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성미네 가족들+성미부모님의 친구 부부..이렇게 다~같이 저녁을 먹는곳이였던 부분^^ 하핫 김성미 너어~~~^^ 내가 옷을 조신하게 잘 입었나 싶어서 ‘나 오늘 옷 괜찮은가??’ 하면서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게소 화장실가서 속을 비우는바람에 배고프다고 난리쳐서 성미는 마음이 급해져서 날 여기로 데려와 밥을 먹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미동생 성은이도 처음 만나고 부모님 그리고 부모님의 친구들까지 함께하는 자리>_< 절거워절거워












밥먹고 성은이랑 같이 강릉으로 이동 슝!







내가 가기전부터 요즘 하이볼에 빠져서 자주 먹고 있다고 하니 강릉핫플레이스로 나를 데려간 성성자매





이잉 우리 귀엽쟈냐 (~🌸˘▾˘)~🌸





분위기 진짜 너무 좋았고 오픈키친+분위기맛집 너낌 낭낭





성미랑 성은이랑 낮에 투닥투닥했던 이야기도 듣고 서로 너무 사이좋은 자매라서 보기가 좋았당

성은이는 볼때마다 성미랑 목소리랑 말투랑 너무 똑같아서 처음 한 1시간동안 너무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모든게 닮았어…은근히 기쎈것 까지..💞






식당 리뷰는 따로 하는걸로!!!👉🏻👈🏻
하이볼 짱맛탱❤️‍🔥



실제로 둘다 얼굴 완전 작고 애긩애긩해







성은이가 포토이즘에서 사진이 찍구 싶다구해서 열심히 찍었는데 ㅎㅎㅎㅎ성은아 .. 사진이 둘다 나한테 있더라구??? 다음에 강릉갈때 가져갈께^^






우리 너무 귀염뽀짝❣️





사진 맘에 들었쉉






그냥 집으로 가는것은 아쉬워서 이대로는 갈수 없다!
뭐라도 해야햇 하면서 들어갔던 본전집
여기 육전 너무 생각나서 또 먹고싶고 마감시간에 맞춰서 나왔던것 같다 우리들의 수다는 뀰잼이얌😎






새벽3시까지 입을 화랄라라랄 털다가 기절잠을 자고 늦게 일어났다 11시? 12시였나…? 어제 밤에 삼척 식당에 나의 팩트를 두고 와서 성미껄 썼는데 샤넬이였다… 이거 다정이 주겟니? 라고 말할뻔 … 근데 제품썼는데 영 뭔가 그래서 다른거 ~~~ 해서 받은 에스쁘아 비글로우 .. 써보고 사야지 맘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을 뽀닥뽀닥 하면서 버스표 예약하려고 어플들어갔는데 와 대박.. 전부 매진…
지금 캡쳐는 실시간 캡쳐가 아니라 나중에 한거지만 .. 일단 강릉에서 부산가는 모든 표가 매진이였고 원래는 11시 10분 밤에 타고 가는걸 예매하려고 했는데 매진 다음날 월요일 전부 다 매진..;; 너어어어무 맨붕
옆에서 성미랑 성은이랑  폰으로 동해에서 삼척에서 양양에서 모든 버스를 보는데 와… 전 부 다 매진🤦🏻‍♀️진짜 이게 므슨일이야 .. 내가 부산에서 전 날 봤을때만 해도 자리가 엄청 많았는데 .. 연휴가 길어서 전부 강릉으로 온건지 몰라도 어메이징 V*^^*V




일단 한시간동안 표 끊을려고 시도 끝네 1시간 반거리 거의 두시간 거리에서 (횡성-부산) 부산가는걸로 예매하고 놀고 있지만 1분마다 어플 새로고침해서 봤는데 슬슬 3시대 버스는 취소표가 나왔는데 11시는 깜깜 무소식 ㅠㅠ



맨붕이지만 밥은 먹어야지..?❤️‍🔥
우리는 그 와중에 3개 시켜먹었쨔녀👉🏻💞👈🏻
대 존 맛

여기서도 새로고침 19474947번..



이곳은 성미 강력 추천이 있었던 커피 맛집
애시당초
모든감성 분위기가 옛날감성이였고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겟어? 하는데 완전 맛있었다.. 😊내 최애 커피됨





성먀 나 사진 찍어죵 ❛⌔˂̶͈́
사진찍고 또 버스표 새로고침 1937494번 정도 하고 그래 횡성 가야지! 그냥 가자! 하는데 맘처럼 쉽게 포기가 안됐다 횡성가려면 좀따 출발해야 했고 성미도 왔다갔다 피곤하고 이동하기전 한번만 더 보자 해서 들었갔는데 ㄴㅇㄱ 대박 한자리나서 바로 결제하고 서로 부등켜 안고 난리부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를 성공시키고 우리는 #강릉단오제 방문했는데
사람들도 정말 많고 먹고리 볼거리가 정말 많았다
우리는 버스예매후 긴장이 풀렸는지 여기서 좀 피곤해 했던것 같다.. 😇




여기 품바의여신님 진짜 노래 잘부르셨던것 같음

여길 한참 걷는즁 범죄도시2가 생각나서 성미랑 한번 더 보러 숑셩





범죄도시 보고 원래 먹으려고 했던 중국집은 문닫아서 어딜가지?? 고민하다가 갔던 훠거집… 뭐야 완전 맛있었고 많이 먹었던것 같다 ❣️❣️ 진짜 마라탕은 사랑이지🥰





밥먹고  두명의 주둥이 모터들은 택시보다는 걸으면서 수다떨려고 가는데 반이상 왔을때 비가 오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ㅏ니 이와중에 갑자기 비오는것두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선 택시도 안잡히고 서성이다가 성은이를 불렀다 ㅎㅎㅎ 아니 강릉 6월에 추운것도 웃겼는데 ..ㅎㅎㅎ




성먀 비오는데 사진이나 찍쟈😊💞





멋진성은이가 우리를 데리러 왔땅❤️‍🔥 앞에 양순이 있어서 너무 무서웠다..V*^^*V 눈깔고 조용히 있어야징
집에 가야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서 아숩다흑..🥹



집에가니 10시가 넘었고 조금 쉬었다가 나는 터미널로 갔다 터미널갈때 나 차로 태워주려고 저녁먹을때 술안마신거 다 안당 ㅠ 술을 좋아하는 성미인데 차 운전한다구 식당에서 술을 마치지 않았다  따흑
아쉬운 마음 가득 안고 부산으로 돌아갔지만 뭔가 이제 한번 와 보니 별거 없다는 생각이 들고 진짜 갈만한것 같았다🧡👍🏻🧡



집오는 버스에서도 너무 어이없고 웃긴일이 있었고 부산 도착해서도 택시타고 집오는 순간 까지도 웃겼지마능 나의 1박 2일 강릉 여행기는 잊지못할 추억이댱❣️
시트콤 그 자체인데 글로보면 크게 와닿지 않지만 성미와 내가 기억하고 있으면 된거니까능💚



성먀 사랑해 너무 즐거웟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