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사랑정이 일상] 이것저것 일상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사랑정이 일상] 이것저것 일상

사랑정이 2022. 1. 24. 15:01
728x90

 

#서면필름카메라스캔 #가미사진관

서면 가미사진관에서 필름카메라를 맡기고 드디어 사진을 스캔하기로 했다 
가격은 생각보다 굉장히 비쌌던것 같다..;; 필름하나당 8.000원 이였고 나는 두개의 필름카메라를 스캔을 원해서 16.000원...;;다른블로그를 보아도 필름 스캔하는 가격이 5-6천원인데 여긴 8천원이라 당황했고 아 쪼꼼 비싸네요? 라고 하니 그럼 하나는 6천원으로 해주겠다며 가격을 깍는걸보고 읭??싶었다 깍아줘서 좋은게아닌 부르는게 값이였던 느낌...그래도 깍아주신건 너무 감사했지만 뭔가 일관성 없는 가격과 오늘안해 받아볼수 있을지 알고 아침일찍 가서 맡긴건데..다음날 되어서도 안보내주길래 전화해보니 그제서야 알겠다고  2시간 안에 보내주겠다며 부랴부랴 사진을 보내주었다..;;아쉬운 점이 많았던곳..

 

 

 

 

휴무여서 엄마와함께 데이트를 했다.
엄마와 데이트하는게 이렇게 성인이되어서도 좋을일인가...? ლ(╹◡╹ლ  엄마께서 신세계 백화점 주차장 시스템때문에 화가 많이 났었다... 지하 2층에 주차공간이 정말 많았는데 아무도 못들어가게 막아두고 전부 지하3층으로 자꾸 보내서 다른차들도 비어있는곳 가려다가 전부 돌고돌아서 어리둥절..;; 엄마가 화나서 막 직원분들에게 이건 아니지 않냐며 따지는데 괜히 기분좋은날 주차때문에 기분이 상한것 같아서 속상 ...신세계 백화점은 역시 야외에 주차하고 들어왔어야 하나... 나의 불찰이다.. 그냥 야외에 주차하고 올껄 그랬땅..

 

 

 

신세계에서 디딤섬을 먹고 기장 루지를 타러 갔다 징짜 말숙이랑 둘이서 즐기는 액티비티 추웠찌만 너무 즐거웠다!

https://blog.naver.com/oly03/222623251720

 

딤섬맛집 [센텀 신세게맛집_디딤섬] 디딤섬 추천메뉴_센텀맛집_해운대맛집

디딤섬 0507-1302-2026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9층 영업시간 21:00에 영업 종료 센텀 신...

blog.naver.com

기장루지

https://oly03.tistory.com/142

 

부산 루지 [부산기장루지] 부산기장 루지 할인받는법!_기장루지

부산기장 루지_스카이라인루지 영업시간:10시부터5시까지 (주말은 오후 6시까지) 루지 & 스카이라이드 2회 22,000원 루지 & 스카이라이드 3회 26,000원 루지 & 스카이라이드 4회 30,000원 루지 & 스카이

oly03.tistory.com

 

 

 

돌아오는길까지 말숙이는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웠다...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잠깐 무서운 말숙이였지만...^0^
병아리를 귀여워하는 엄마가 귀여운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아부지께서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시는날~~나는 집에서 닭강정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이이~~
아파트 장터에서 판매하는건데 굉장히 느끼하고 양념이 맛있었다..ㅎ...ㅎ

 

 

 

 

 

해외여행 가고싶어서 난리났다 증말...올해 갈수 있을것인가..?
지금으로서는 가장가고싶은곳이 너무 많지만 시드니와 발리..둘다 가보고 오래 여행도 해보았지만 너무 좋았다..
뭐 세부도 가고싶고..라오스도 정말 가고싶다 한적함+액티비티 가 적절하게 있고 정말 아름다운 자연환경,,,그냥 어디든 좋으니 떠나고 싶당.. 우리나라 해외입국자 자가격리만 없어지면 바로 떠납니다 후..

 

 

맛보기로보는 아빠의 제주도 여행사진인데 그중에 너무 귀여운거 몇장 ㅎ..ㅎ

손시려워도 손하트 포기못하는 택슈

 

그저 눈이 좋은 부산아빠

 

참고로 아빠는 친구들과 여행을 갔는데 남자3명 ...평균나이 59.4세 
한창 눈싸움 좋아할 나이지..

 

 

 

 

 

 

#서면 #노브랜드버거 #내돈내산

노브랜드버거를 지나가면서 한번쯤 먹어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퇴근길 구매를 해보았다 !!!!
키오스크로 구매가능했던 부분~~~

 

 

나는 갈릭머시기 버거였는데 그냥 저렴한 편의점 버거를 직접 바로 만들어주는 너낌의 버거 였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맛도 나쁘지 않은 느낌의 즉석 편의점 버거! 느낌

 

 

 

굉장히 양이 작아서 기본 3개까지도 가능할듯 했고 2개정도는 먹어야 먹은 느낌일듯 했다 ㅎㅎㅎㅎ
이거먹고 저녁따로 먹어야함 ^0^

 

 

 

 

어찌 이런우연인지 몰라도 #프랭크버거 #강력추천 가성비좋은 쉑쉑버거 너낌
맛도좋고 퀄리티도 좋고 먹고나면 느끼함까지 있는 프랭크버거! 추천합니당 ㅎㅎㅎ

 

????이몸무게가 정말 사실일까??핸드폰이 한 3키로 하는건가? 왜이런건지..
1월이니깐 아니지 이제 1월말이네..다이어트 해본다................ 

 

 

 

 

지엠다이어트를 5일정도 했다..정말 붓기같은 1.8키로가 빠졌고 약속이 있어서 몇일 많이먹었지만 오늘은 월요일 다시 정신차리고 다욧할꺼야 말리지말라구~~~~

 

 

 

 

 

병원환자분께서 감사하다며 병원에 준 마카롱과 호두파이...진심 호두파이 미친꾸르맛이였다..내가 이렇게 호두를 좋아했나 싶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너무 맛있는거 아니냐고요~~~~

 

 

 

왜케 음식사진이 많어????참나..
이건 롯백뒤에 새로생긴(좀 생긴지 됐지만..) 수림식당인데 먹어보고싶었는데 드디어 퇴근길 배고픔으로 이번에 한번 먹어볼까??해서 포장을 해갔는데 살면서 처음먹어보는 비빔면의 맛이였고 맛있는데  정말 쏠티...너무 짰다....너무 짠데 자극적이고 뭔가 신기한 맛있는맛으로 뚝딱 비웠다.. 

 

 

아직 나의 당장 저번주말일상은 올리지 않았는데 부랴부랴 올려야 겠다..
일주일에 하나씩 올리는게 목표인데도 네이버와 티스토리를 둘다하려니 바쁘구만~~~~
집와서 뭘해서 바쁜게아니라 늘어지게 쉬느라 바쁘당...ㅠㅠㅠ 다시 부지런히 해봐야겠쮱~~??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