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부산 루지 [부산기장루지] 부산기장 루지 할인받는법!_기장루지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우리나라 최고

부산 루지 [부산기장루지] 부산기장 루지 할인받는법!_기장루지

사랑정이 2022. 1. 16. 18:54
728x90

 

 

 

 

 


부산기장 루지_스카이라인루지

영업시간:10시부터5시까지 (주말은 오후 6시까지)

 
  • 루지 & 스카이라이드 2회
    22,000원
  • 루지 & 스카이라이드 3회
    26,000원
  • 루지 & 스카이라이드 4회
    30,000원
  • 루지 & 스카이라이드 5회
    33,000원
     
    주차장 有
     

     

     

     

    전에 엄마께서 기장루지를 지나가는길에 보시더니 다음에 와서 한번 타보고 싶다~고 말씀하신게 생각나서 내가 휴무인날 엄마와 데이트를 신청했다! 울 귀요미 엄마와 함께 떠나는 부산 기장루지>_<

 

 

 

주차장은 넓게 따로 있었고 주차비도 별도로 내야했다 
추우겨울이라 따뜻하게 입고 가는걸 추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프로 할인을 받으수 있었다.
우리는 언니의 롯데카드로 할인을 받고 뿌까뿌까 즐기기 

 

 

 

 

통영루지도 탄적이 있었는데 그날은 주말이라서 그런지 엄청 사람이 바글바글했는데 여기는 그래도 평인 낮이여서 약간 한산했던부분! 좋아좋아!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데 정말 바람도 많이불고 추웠따 ㅎㅎㅎ 따숩게 입었긴 했지만 바람도 쎄고 무엇보다 올라갈수록 뭔가 무서웠다 ,,,원래 이런걸 그렇게 무서워하지 않는데 바람때문에 흔들림이 있어서 좀 무섭게 느껴졌다 ㅎ..ㅎ

 

 

 

 

리프트 타고 올라가다면 사진을 찍어주는데 처음에는 엄마랑 정신없어서 포즈도 못취했는데 두번째는 포즈를 취해서 사진구매까지 했다 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