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발리여행-10]길리섬 :룸북 길리섬 스노쿨링투어 [길리에어,길리메노]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2019년 나에게주는 선물간은 여행 발리

[발리여행-10]길리섬 :룸북 길리섬 스노쿨링투어 [길리에어,길리메노]

사랑정이 2020. 10. 17. 11:53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ღ’ᴗ’ღ

길리섬에 오면 모두들 한번쯤은 해본다는 스노쿨링!

그냥 바다에 뛰어들어서 구경할수도 있지만

스노쿨링포인트를 안내해주고 다양한물고기와 볼거리등 섬이동이 포함되어 있는

스노쿨링투어를 예약해보았다!

보통 투어가 10시나 9시반에 시작한다고 하는데

나는 사람들 많이 몰리는시간을 피하려고 9시 출발로 신청했는데 ...사람이 많았음 ㅎ.ㅎ

핍업장소는 어제 내가 투어를 예약했던 업체로 가면 되어서 간편 ㅎㅎㅎ

이른아침에 바라보는 해변은 정말..너무 아름다웠다.

파도위에 비치는 햇살이 어찌나 이쁘던지 눈을 뗄수 없어서 자꾸만 사진을 찍었더랬다

총총 걸어가는 다정

스노쿨링은 단체로 가는게있고 프라이빗으로 배를 빌려서 가는게 있는데 나는

프라이빗으로 신청!

가격은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친해진 친구덕에 정말 저렴하게 할수 있었다눙!!!

최고최고!

물색깔 실화인지 ㅎ.ㅎ

늘 봐도 질리지 않는 바다

이렇게 맑은곳에서 수영하고 놀수있음에 너무 감사했다

바닥이 유리라 배위에서 보는 재미도 쏠쏠했다능

[정이의 발리여행일상-09] 룸북 길리섬 스노쿨링투어 [길리에어, (1)

진-짜

재밌었다

처음에 데려다줬던 포인트는 사람들이 정말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기에 빨리 나와서 다른곳으로 옮겨서 놀았는데

물고기도 너무 많고 하....최고에용

이포인트에 사람이 제일 많았다 정말..

사람반 물고기반

진짜 물속에서도 이렇게 깨끗하게 잘보이다니

길리섬 최고에용

적극추천합니다

한30-40 분 놀고나서 다음 장소로 이동!

사람도 많이 없고 물도 깊어서 우와아아아하고 들어갔는데

젤리피쉬포인트;;실화냐

물고기가 너무 이쁘고 많고 좋았는데 ...;;

진심 해파리한테 거짓하나 보태지 않고 100방 이상 물렸따

해파리가 보이지도 않지만 진짜 소리가 타탇다다다닥 타다다닥 막 이렇게 계속 나는데..

와 진짜 온몸이 따끔따끔 ...

흐엉엉어엉ㅇㅇㅇㅇㅇㅇㅇㅇ

물에서 나오고 나서 다음장소로 갈때마다 계속 '젤리피쉬있는곳이야?'계속 물어봤다

트라우마 생길듯...

이쁘긴 너무 이쁘다능!

물이 깊어서 바다색이 찐한 파랑으로 나와서 뭔가 더 무겁게 느껴지는데 젤리피쉬에게 뚜까맞음 ㅎㅎㅎㅎ

젤리피쉬이후로 거북이 만나서 수영>~<

길리섬은 거북이가 정말 많은거 같다

그냥 자전거 타고 가다가 터틀포인트라고 사람들이 몰려있으면 웃통벗고 들어가서 바로 구경

[정이의 발리여행일상-09] 룸북 길리섬 스노쿨링투어 [길리에어, (2)

글을쓰면서도 다시갈수만 있다면 더놀다오고 싶다 정말

그리고 포인트를 돌고 밥먹을곳으로 길리에어를 내려주는데 나는 안먹을거라고 하니

그럼 길리메노섬가서 호수를 구경하자길래 메노섬으로 갔다

이친구들도 즉흥적인것이 아주 맘에 들었따능

여긴 섬안에 호수가 있어서 호수구경

햇빛이 얼마나 강렬하던지 ㅎㄷㄷ....

소가 있길래 가까이 가서 봤는데 내가 다가가는게 스트레스가 될까바 보다가 그냥 와부렀다 ㅎㅎㅎ

찍는 사진마다 얼마나 이뿐징 ㅎㅎㅎㅎ

수영하면서 너무 피부가 까맣게 타버려서 걸어다닐땐 이리저리 가렸다 ㅎ.ㅎ

넘이뿌다눙>~<

배타고 나가려는데 짱귀요미 거북이가..두둥

진심 너무 귀엽짜나....흐엉어엉ㅇ

거북이 인물사진 모드

역대급 즐거운 4시간짜리 프라이빗 스노쿨링을 하고 집으로 갔다!

나의 삶은 늘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자

지금처럼 이렇게 살아가고 싶다

#발리여행 #발리 #인도네시아여행 #발리여행코스 #발리일상 #발리에서한달살기말고돈다쓸때까지있기#곧한국갈듯ㅎ #꾸다여행 #꾸따비치 #발리박소맛집 #발리맛집 #발리음식 #발리여행일정 #발리스쿠버다이빙 #스쿠버다이빙어드벤스 #어드벤스자격증 #다이빙자격증 #인도네시아발리여행 #발리7월날씨 #사랑정이 #여행정이 #정이는여행중 #여행블로그 #길리섬 #스노우쿨링 #길리스노우쿨링 #길리섬프라이빗스노우쿨링 #길리메노 #길리에어 #여행 #지금가기좋은여행지 #7월발리날씨 #8월발리날씨 #룸북여행 #룸북스노쿨링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