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추억가득한 노래_The Chainsmokers_closer_ㅣ Bazzi_beautiful_노래추천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나의 글

추억가득한 노래_The Chainsmokers_closer_ㅣ Bazzi_beautiful_노래추천

사랑정이 2021. 2. 19. 10:57
728x90

 

 

 

진짜 새벽에 출근했을때 아침에 노래로 워밍업할때 들었던 노래인데 지금다시 들어도 너무 좋다..
그 리듬이 진짜 축처진 나를 다시 꺠워주는기분이랄까...? 
너무 이른 새벽이라 밖이 어둡고 추운데 일단 노래를 싸악 들어주면 일단 숨어있던 나의 업텐션이 살아나고 일하기싫은 마음을 잠시 잊게 해주는곡 그리고 바로 사실 클럽가고싶어짐 ..

그리고 어제 영상보다가 우연히 내한공연에 방탄소년단 나와서 눈 띠용???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충격 ㅋㅋㅋㅋㅋㅋㅋ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을 한자리에서 ^^ 짧은 영상이였지만 굿뜨 

 

 

www.youtube.com/watch?v=J3G6ri_SiVE

 

 

 

 

이건 오페라하우스아이크림샵 라디오에서 맨날 나오는곡...이거랑 또 중독성 강한곡 한개있는데 제목이 기억이 안난다 ㅎ..... 무튼 Bazzi 님 앨범 수록곡 거의다 좋음 진짜...그리고 정국님이랑 동갑이였던가...? 나에게 많은 충격을 주었던 가수지만 매력있음
노래도 너무좋고 정말 추천

 

 

www.youtube.com/watch?v=A3yFiNTO3Po

 

 

뜬금없지만  지금도 듣고있지만 둘다 너무좋은곡 많아융...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