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도망가자_선우정아] 힐링곡이야...너무 좋쟈냐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나의 글

[도망가자_선우정아] 힐링곡이야...너무 좋쟈냐

사랑정이 2021. 2. 4. 14:31
728x90

 

 

도망가자
어디든 가야 할 것만 같아
넌 금방이라도 울 것 같아
괜찮아
우리 가자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대신 가볍게 짐을 챙기자
실컷 웃고 다시 돌아오자
거기서는 우리 아무 생각말자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있을까, 두려울 게
어디를 간다 해도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너라서 나는 충분해
나를 봐 눈 맞춰줄래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 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도망가자
멀리 안 가도 괜찮을 거야
너와 함께라면 난 다 좋아
너의 맘이 편할 수 있는 곳
그게 어디든지 얘기 해줘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있을까, 두려울 게
어디를 간다 해도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가보는 거야 달려도 볼까
어디로든 어떻게든
내가 옆에 있을게 마음껏 울어도 돼
그 다음에
돌아오자 씩씩하게
지쳐도 돼 내가 안아줄게
괜찮아 좀 느려도 천천히 걸어도
나만은 너랑 갈 거야 어디든
당연해 가자 손잡고
사랑해 눈 맞춰줄래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 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도망가자

 

 

가사도 좋고 음도좋고 시끄럽지않고 잔잔하게 힐링된다 
비긴어게인으로 처음 알게되고 그후로 찾아서 몇번 들었던것 같은데 그후로도 너무 맘에드는곡 ㅎㅎ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