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포항_분위기좋은카페] 루프앤드 인덕 디저트카페 추천_루프앤드 디저트추천!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카페 또는 펍 추천?

[포항_분위기좋은카페] 루프앤드 인덕 디저트카페 추천_루프앤드 디저트추천!

사랑정이 2021. 2. 15. 11:21
728x90

 

안녕하세요_사랑정이입니다.

오늘은 엊그제 다녀왔던 포항 카페_루프앤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인스타로 포항갈만한곳을 검색하니 루프앤드카페가 뜨기에 봤는데 정말 이쁘긴 너무 이쁘더라구요 포항의 작은 산토리니카페같은 느낌뿜뿜 그리고 거리도 거리인만큼 포항카페에는 차량이없으면 접근성이 어려워서 차량을 가지고 갔는데 역시나 주차장이 정말 넓고 좋더라구요!

 

 

 

 

1층 2층 3층 이렇게 되어있지만 제가 방문했을땐 2층까지만 사용이 가능했고 2층부터는 노키즈존이였어요 (젤 좋았음)
그치만 저는 키즈를 사랑하기에...진심....(반전) 1층에서 애기들 구경하기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층에 착석 
사실 1층 테이블이 맘에 들었어요 ....^^애들도 있었는데 부모님이 잘봐주셔서 시끄럽지 않고 좋았어요 ㅎㅎ

 

 

 

실내뿐만아니라 주차장 옆쪽에 야외도 너-무 잘꾸며 둬서 좋았어요 사실 뷰 있는곳을 원하시면 좀 아쉬울수 있지만 야외가 생각보다 넓고 좋기도 했꼬 저렇게 작은 글램핑 느낌나는 미니 하우스도 있어서 굿굿 

 

 

 

 

정말 시긴했던것 카페 루프앤드의 굿즈를 만들어서 팔더라구요 ...;; 심지어 뭔가 사고싶었음..

 

 

 

 

 

 

 

실내도 정말 넓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조차 인테리어를 참 잘해둔 느낌? 그치만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다 보니 뭔가 때가 타서 그런지 지저분해보이고 했던 부분이지만 조명을 너무 잘꾸며놔서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정말 이뻤답니닿ㅎㅎ

 

 

 

 

 

 

사실 정말 기대없이 방문했던 곳인데 이렇게 맛잇는 크로와상들이 두둥...저는 고민없이 친구와 각1개씩 구매를 했는데말이죠? 애플시나몬?무튼 그런걸 주문했는데 와 꾸르맛탱!!!!!!!!!!!!!!!!!!!완전 추천합니다 

 

 

 

 

 

 

저는 넓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조명도 이쁘고 전체적인 의자가 다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등을 받쳐줄수 있는곳을 찾다보니 이곳이였는데 넓어서 좋았어요! (아쉬운점은 이곳은 다리를 편하게 다 넣지 못했다는점...)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로 먹을 크로와상이 두둥! 햄치즈와 시나몬애들을 주문했는데 증맬루  둘다 너무 맛있었습니다융...!
아그리고 제가 주문한 애플차?는 너무 생강맛이 많이나서 별로였습니다....비추천이지만 생강향도 괜찮은분들은 따뜻하고 좋으니 괘찮을거 같아요 ㅎㅎㅎㅎ친구가 주문했던 후르츠에이드는 굿굿!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크로와상이고 다시 먹고싶을정도 + 포장해올껄 싶은 맛이였습니다 ...
사실 그냥 크림+잼+크로와상은 사랑이죠 아마 어딜가나 맛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한적하고 넓어서 좋았고 음료와 디저트가 잘어우러 져서 좋았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야외도 잘되어 있어서 노키즈존과 분리되어 있던것도 굿굿  아이들과 오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곳이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클릭하시면 볼수있어요 링크삽입 ▼

위치와함께 지도+전화번호 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