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더 스쿱_The Scoop] 스쿱당 마카롱_ 더스쿱마카롱 배송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카페 또는 펍 추천?

[더 스쿱_The Scoop] 스쿱당 마카롱_ 더스쿱마카롱 배송

사랑정이 2021. 2. 2. 10:1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엊그제 울언니가 주문한 더 스쿱 마카롱 배송받은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사실저는 언니가 더수쿱 스쿱당 이야기 할때 그게뭐냐고 처음 들어봤어서 오잉? 했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유명한 마카롱가게더라구요! 진짜 언니덕분에 자주먹고 있는 마카롱...

 

 

 

 

이렇게 12개에 3만원이라고 했던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 언니가 구매한거라 가격부분에 확신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12개전부 맛이 다르고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거같네요 글고 딱 열자마자 색상이 너무 알록달록해서 귀여웠던 부분 ㅎ...ㅎ 

 

 

 

 

맛을 하나하나 리뷰하기보다 전체적인 느낌은  맛있었어요...사실 마카롱이 진짜 맛없긴 힘든부분 그리고 크기도 커서 언니랑 반씩 잘라서 전부다 나눠서 맛봤습니다..
심각하게 달아서 부담스럽지도 않았고 딱 먹기좋게 달았던것 같아요 

 

 

 

시중에는 너무 다양하게 맛있는게 많아서 그런지 줄을 엄청 서서먹는다고 했던거에 비해 약간의 아쉬운부분은 있었지만 개인의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저는 언니가 너무 유명한곳이라고 기대하게 해서그런지 그거에 비해는 심심했고 워낙 집주변에 마카롱전문점이 많기도 하고  다양하게 맛있는게 많아서 그렇게 느껴졌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엄청 유명한 곳이라서ㅎ...ㅎ 과하지 않게 달고 맛있게 잘먹었던 스쿱당 후기였습니다!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건 개인의 취향이라 생각하고 워낙 자극적으로 맛있는거에 비해  심심하게 느껴졌을뿐  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