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브로쓰 마카롱]서면마카롱전문점 ㅣ 서면마카롱 ㅣ 6개에 만원 가성비 최고쟈냐~~~~~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카페 또는 펍 추천?

[브로쓰 마카롱]서면마카롱전문점 ㅣ 서면마카롱 ㅣ 6개에 만원 가성비 최고쟈냐~~~~~

사랑정이 2021. 1. 22. 10:31
728x90

블로그 주인 사랑정이쟈냐~~~(~♥˘▾˘)~♥

비가오는 금요일 ..벌써일주일이 가버렸네요...오늘은 어제 맛나게 먹었던 마카롱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언니가 나갔다 오는길에 마카롱은 두둥 사왔더라구요...말하지 않아도 사오는 사람 참 대단해욧 칭찬해~

저는 개인적으로 마카롱을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선물받거나 가끔 누가 먹자고 하면 먹는거지 제가 선뜻 사먹고 싶어서 사먹는건 거의 없고, 마카롱도 두개이상을 못먹겠더라구요 너무 달아서...;;

브로쓰마카롱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56 서면시장 2층 브로쓰마카롱

1개 이천원 6개에 만원 9개에 만오천원

가성비 너무괜찮은것 같아요 정말

마카롱보관방법

마카롱 보관법은 냉장 디저트 이기때문에 냉장고에서 꺼낸뒤 5분후 냉동실에서 꺼낼경우엔 10분안에 먹어야지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필링이 녹았을 경우에는 다시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먹고 보관은 냉장 또는 냉동실에서 해주면 된다고합니다!

마카롱이 통통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쥬~?

언니가 피스타치오?를 사왔더라구요 알고봤더니 제가 민트초코를 좋아하는데 피스타치오랑 헷갈렸는지 그걸사와서 ..;; 당황스러웠던 부분 근데 피스타치오도 괜찮았어요

근데 피스타치오 사오고 당당하게 니가좋아하는거잔아! 하는 언니가 좀 웃겼슴...;;

6개 10.000원 굿띠 굿띠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고 맛도 그렇지만 먹으면서도 가성비 최고다..최고다.. 다음에 친구들만날때도 먹어볼만 한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ㅎㅎㅎㅎㅎ 꾸르맛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