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서면 크라상점] 서면크로와상 맛집_ 디저트 추천_내돈내산 크라상점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카페 또는 펍 추천?

[서면 크라상점] 서면크로와상 맛집_ 디저트 추천_내돈내산 크라상점

사랑정이 2021. 1. 28. 10:24
728x90

 

 

 

 

서면크라상점_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길 19 크라상점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1BOX(10개) 9,900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언제먹나 했는데 드디어 먹어본 크라상점_서면점 
서면 경찰학원거리에 있는데 진짜 크기도 아담하고 초록초록함이 눈에 띄어서 쉽게 찾을수 있었던것 같아요!

크로와상을 찾아먹고 엄청 선호하진 않지만 이렇게 추천받은 맛집이라면 찾아가고 싶었고 친구가 꼭 먹어보고 말해달라고 당부도 했어서 생각난김에 방문

같이 방문했던 친구는 다이어트 중이라 안먹으려고 했고 나혼자서 3가지 맛을 구매!~!
인절미.소세지피자.마약옥수수

 

 

 

이렇게 보니 뭔가 없어보이지만 ,,,맛은 상관없이 엄청 맛있다는점_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골라먹는재미와 먹고싶은게 이것저것 많았어서 담에 방문하면 다른것도 먹어봐야지 싶었습니다.

 

 

 

 

 

 

 

포장도 나름 귀엽게해주었고 저는 3가지를 구매하고 쪼금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집가는길에도 포장해갔어요

가족들과 먹기위해 넉넉히 몇개 더  사서가면서 찍었네요 처음에 사먹었을땐 정신없이 먹는다고 사진도 못찍어서 아쉬웠기에..

 

 

 

 

 

 

지이인짜 생각보다 맛있고 추천하는곳입니다_ 크로와상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는데 와우 먹었더니 아주그냥 맛이..장난이 읎어
저는 너무 추천하는 디저트빵이고 후식인듯 합니다 집에서도 가까우니 가끔 사먹으려고요!

마약옥수수는진짜  딱 먹자마자 살찌는맛 우리가 아는 마약옥수수에 부드러운 방이 ...장난없음..
인절미는 개인적으로 제취향이라 뭐..인절미빵 인절미마카롱 모두즐기는편이랗ㅎㅎㅎㅎㅎ
소세지피자는 걍 추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