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태종대 원조조개구이촌 나루터 [조개구이_장어구이맛집_나루터] 감지해변 조개구이 추천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태종대 원조조개구이촌 나루터 [조개구이_장어구이맛집_나루터] 감지해변 조개구이 추천

사랑정이 2022. 8. 20. 13:45
728x90



[카카오맵] 나루터
부산 영도구 감지해변길 81 (동삼동) http://kko.to/Pv-iALXyq

나루터

부산 영도구 감지해변길 81

map.kakao.com



[카카오맵] 감지해변
부산 영도구 동삼동 http://kko.to/oD7AqrnZJ

감지해변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맛있는 조개구이집 찾는다면 나의 원픽은 태종대 원조조개구이촌!
진짜 조개의 양이 어딜가도 가장많았고 찐 부산의 조개를 많이 느낄수 있다
물론송도 영도 청사포 이렇게 모두 가봤지만 각자의 매력이 다르지만 찐 조개구이를 많이~ 먹고싶다면 태종대로 두둥!




이번에 내가 방문했던곳은 나루터!
들어가면 바로보이는 자리에 있어서 금방찾을수 있을것 같은데 이모님이 인심이좋고 좋았다 ㅎㅎㅎ




항상 조개구이 먹으러오면 조개구이랑 라면 볶음밥 이런거만 시켰는데 이번에는 장어와함께 이것저것 많이시켜보았다 ㅎㅎㅎ
처음으로 조개구이촌에서 먹는 장어구이 너무 기대만발~~~




애매한 점심지난시간이였는데도 사람들이 있었다..역시는 역시다..이곳은 연중내내 평일에도 인기가 있는곳임이 분명하다 ㅎㅎㅎㅎ





처음나오는건 조개와 전보 치즈+버터



완전 싱싱하쟈냐~~~






이모님께서 산낙지를 서비스로 주셨는데 꺄햐~~완전 싱싱




**개인적으로 다 가본 결과**

짜 양많은 조개구이집 찾는다면 태종대이고
조개구이랑 다양하게 먹고싶다면 송도 암남공원조개구이고
해운대라는 유명관광지에서 가깝고 유명한데 개인적으로 양이 좀 작았던곳은 청사포쪽



암남공원 조개구이 링크!

https://m.blog.naver.com/oly03/222687109856

[부산_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해물나라총각집조개구이] 세상꾸르맛이쟈냐~~

해물나라총각집조개구이 서구 암남동 620-27 영업시간 11:00-00:00 주차장: 암남공원 주차장 이용가능 포장...

blog.naver.com





오늘은 양많은 조개구이를 원한다규







이제 지글지글 구워줘야겠죠
팔랑팔랑 끓기시작하면 뒤집어주면 되고 그때 치즈랑 버터 올려주면 갓벽!





조개구이먹고 장어구이까지 뿌셔주세용~~
이거는 남은 조개넣고 쉑낏해줘서 먹는데 완전 꾸르맛입니다 여기에 밥도 뽂아뽂아~~







장어구이가 한 6만원인가?7만원?정도인데 양많고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완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태종대에서 조개구이위주로만 먹다가 이번에 처음 장어구이먹었는데 엄지척
굉장히 괜찮았음



장어구이는 진짜 내돈내산 너무 괜찮았고 만족! 물론 가격대가 낮은편은 아니지만 자주가는게아닌 몇달에 한번 가는곳이라 괜찮았다 볶음밥도 너무 괜찮고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감지해변보면서 먹는 장어와 조개구이맛은 말모말모 완전 기분좋은 한끼 뚝딱!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