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서면맛집_제주옥탑] 흑돼지가 너-무 맛있었던 제주옥탑 찐후기 🌟 강추 🌟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서면맛집_제주옥탑] 흑돼지가 너-무 맛있었던 제주옥탑 찐후기 🌟 강추 🌟

사랑정이 2022. 8. 7. 23:47
728x90





제주옥탑

흑돼지구이전문점




위치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3 제주옥탑 서면점

영업시간
매일 14:00-24:00

전화번호 0507-1331-5341


포장,배달,예약,무선인터넷,국민지원금

입장부터 2시간 시간제한있음



[카카오맵] 제주옥탑 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3 2층 (부전동) http://kko.to/UJKK0Kqji

제주옥탑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3

map.kakao.com




세상맛있는 고기집을 가고싶었던 날
찾고 찾아서 간곳은 제주옥탑
서면1번가에도 있고 건너편 2번가에도 있는데 우리는 서면 2번가로 가서 먹기로 하고 이동을 둥둥





위치는 너무 좋았다
접근성도 굿굿
믹소뒤쪽에서 바로 보여서 찾기가 정말 쉬었던부분






여기는 대기가 있는곳이였더라구요? 근데 대기할정도인가 했는데 일단 3층에 테이블들이 있는데 테이블이 전부 협소하고 많지않아서 맛있어서 대기하는것도 있겠지만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대기를 하겠더라구요???…???






오늘 먹을수 있는 고기들이 덩실덩실






2층은 키친+화장실
3층은 테이블






기본 찬 세팅입니다
와사비와 명이나물로 일단 합격선^,^





와사비는 사랑이지
고기+와사비= 환상의 조합이쟈냐?





소금을 이렇게 종류별로 준비해 주더라구요?
고기먹을때 소금보다 소스와함께 먹는걸 좋아했는데….!!!! 어느순간 고기의 본연의 맛과 소금만 먹어도 정말 괜찮다는걸 깨달았답니다(그래도 개취는 소스랑 와사비랑 파재래기범벅으로먹깋ㅎ)





메뉴입니다
보니깐 그냥 하나씩 주문하는것보다 세트로 주문하는게 훨씬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흑되지 본삼겹+꽃목살로 주문을 시작했습니당 ㅎㅎㅎ






실내가 생각보다 정말 좁죠?
5개정두 테이블이 있어서 회전을 빠르게 해야겠더라구요





주문한 고기는 이렇게 온답니다
세트로 주문했던 양인데 너무 뽀짝하죵?




제주옥탑좋았던점 01


고기는 전부 직접 구워주셔서 그냥 앉아만 있으면 된답니다 넘좋앙






역시 핸드폰을 바꿨더니 화질이 정말 작살나게 좋구마능 ㅎ..ㅎ





이건 한라봉?하이볼 정말 진하더라구요??? 후!





너무 귀엽쨔냐?







고기가 정말 맛깔나게 익어가구 있쭁? ㅎㅎㅎㅎ




제주옥탑 좋았던점02

하나하나 고기를 구워주면서 어떤부위인지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다 안내를 해주셔요
그리고 각자 자리 소금접시 가운데에 고기를 올려주심…(최고닷)




요로케 올려주시면 젓가락으로 냠!





이건 딱새우된장찌게 진짜 굿굿 괜찮았씁니다




고기를 구워주는 직원들마다 스타일이 좀 달랐어서 저희는 주차주문할때는 또 다른분이 구워주시더라구요?
세트를 두번 주문하고 따로 또 삼겹살만 더 주문했어요!
구워주신 직원들 전부 다 너무 친절하고 기분좋았어요! 두루미도 그렇고 요즘 고기집은 정말.. 🌟






누룽지도 주문>_< 저는 그닥 땡기지 않아서 먹지않았지만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유?




저의 픽은 물냉면이쥬
모밀냉면이라구 해서 특별하게 다른가? 했는데 그냥 시중에 파는 냉면맛이였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내가 아는 그 맛이 제일 좋그등요~>_<




그냥 괜찮은 맛집중 하나겠거니 했는데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충분히 괜찮았기에 저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가격 🌟🌟🌟
맛🌟🌟 🌟 🌟
재방문의사🌟🌟🌟 🌟
분위기🌟🌟🌟🌟







#제주옥탑 #서면점 #제주옥탑서면점 #서면맛집 #서면찐맛집 #서면흑돼지 #서면삼겹살 #서면목살 #서면내돈내산맛집 #서면찐추천맛집 #서면갈만한곳 #서면나들이 #제주옥탑추천메뉴 #제주옥탑후기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