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서면 세광양대창_모듬곱창 냠냠 마무리는 볶음밥>_<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서면 세광양대창_모듬곱창 냠냠 마무리는 볶음밥>_<

사랑정이 2022. 9. 2. 13:22
728x90


*****

세광양대창부산서면점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8,1층


영업시간
16:00-02:00

051-808-8588

제로페이,단체석,포장,예약


*****





맨날 배고픈 나는 뭘먹을지 고민하며 도착했던 세광양대창 부산서면점!!!! 촐촐한 배를 붙잡고 방문을 했는데 이른저녁시간이였지만 사람들이 이미 좀 있더라구요??밥먹기 시작하니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는걸 보면서 역시 이미 유명한곳은 누가와도 다들 잘 찾아오더라구요 ..ㅎ..ㅎ 여긴 위치도 좋아서 아마 금방찾으수 있을것 같아요 서면엔씨백화점 앞 골목쪽이라 접근성하나는 굿!







양대창낭낭학 주문~~모듬을 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기본찬으로 나오는구성인데 감자셀러드도 진짜 괜찮구 무엇보다 백김치가 ..캬아
완전 별미였어요 기본찬 먹어보니 여기 메인은 안봐도 알겠더라구융







직원분께서 직접 하나하나 다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가장아쉬운건 바로앞에 환풍기를 두어도 연탄불이 강해서 뜨겁다는점..연기가 가끔우리쪽으로 오더라구요..ㅜㅜ





계란찜도 함께 왔는데 진짜 보들보들 부드러운 푸딩같앗습니다 ㅎㅎ






진짜 꼬들하고 부드럽고 곱창 막창 대창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양이 작아서 더 주문할까 했는데 볶음밥을 먹을예정이였기때문에 조금아쉽지만 마무리를 햇답니다 ㅎㅎ








볶음밥 비주얼 장난치냠 ㅠ 역시 한국인이라면 마무리는 볶음밥이쟈냐~~~~?꺄햐






보슬보슬 진짜 맛있었는데 치즈 추가를 다음에는 해보려구요 ㅎㅎㅎ





요롷게 김에싸서 야무지게 먹었는데 정말 꾸르맛이였습니다 ㅎㅎㅎㅎ완전 최고!







이번에 처음먹어보는 세광양대창.. 생가보다 기대이상 맛있었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먹다보니 시간도 금방가고 사람들도 많고 딱 분위기좋은 곱창대창집 차는분들에게 추천










[카카오맵] 세광양대창 부산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8 1층 (부전동) http://kko.to/f-HdIUYJ_

세광양대창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8

map.kakao.com








#세광양대창 #서면곱창 #서면막창 #서면맛지 #서면갈만한곳 #서면 #부산맛집 #부산맛집추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