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모든게 너무 맛있었던 찐맛집 서면 두르미] 오겹살과 사이드메뉴가 맛있는 두루미 강추(ft,직원분들 너무 센스만점 친절하심)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모든게 너무 맛있었던 찐맛집 서면 두르미] 오겹살과 사이드메뉴가 맛있는 두루미 강추(ft,직원분들 너무 센스만점 친절하심)

사랑정이 2022. 8. 4. 22:31
728x90






——————————

두루미



부산진구 동천로132번길 20
부전역 2번출구에서 174미터



영업시간 16:00-새벽01:00 (일요일만 24:00)

051-808-3520

예약,무선인터넷,지역화폐


————————————-




정말 추천을 여러번 받고 꼭 가야지 했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 완료
진짜 궁금했던 곳인데 특히나 구운 김밥이 정말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비빔국수도 정말 고소하니 맛있다며 여러모로 추천을 정말 받았던 곳이라 두근두근하며 가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이곳은 테이블링어플로 대기가 필요할 정도라고 하니 대기 없이 이용하고 싶어서 오픈인 4시 맞춰서 갔는데 좀 일찍 도착해서 근처 카페를 갔다가 가니 시간이 딱 이였다 ㅎㅎ








정말이지 입구를 보면 너무 정감 가는 그런 인테리어와 분위기인데 어떻게 이렇게 유명해진 건지 궁금했다.





두루미 메뉴!

오겹살과 차돌 항정 등등 뽈살까지 고기류가 있고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구워 먹는 김밥부터 열부국수 한라산 볶음밥 등등 다양했는데 사실 전 -부 -다 먹어보고팠는데 슬픈 소식…. 당일에 냉장고 고장으로 구워 먹는 김밥은 안된다고 ㅠㅠ따흐흑 힝힝
너무하쟈냐 ㅠㅠㅠㅠㅠ젤루 기대했던것데융???









내부는 특이하게 되어 있었다
안쪽에 방이 있고 우리가 앉은 쪽으로 또 테이블이 두 개 정도 있었는데 에어컨이 너무 강력해서 어디로 앉아야 할지 고민하면서 그냥 앉았는데 시원하고 딱 좋았다 특히 중간에서 직원분이 상시 대기하고 센스 있는 업무 스타일로 정말 여러 번 감탄했음






기본 찬으로 나오는 세팅 구성

명이나물 빼고 모두 구워 먹으면 된다고 하길래 모두 불판 위로 올라 갓!






고기는 2인분만 일단 주문! 나는 사이드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 사이드 많이 먹고 싶어요!!!!





귀염뽀짝 하나씩 올려봅니당 ㅎㅎㅎ






핸드폰을 구매해서 그런감 화질이 너무 좋넴 ㅎㅎㅎㅎ





너무 웃겼던 메모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고기+와사비+명이나물 조합을 사랑해서 계속 그렇게먹음 ㅋㅋㅋㅋㅋㅋㅋ특제소스는 끓을때까지 못기다려서 그냥 뜨거워진체 먹음 ㅋㅋㅋㅋㅋㅋ그리고 번호 4번보면서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쯤에서 맛있어서 미소가 절로 나오지요?’ 말투 너무 웃기쟈냐요~?





알차다 알차다 너무좋다~




깰끔한 한쌈!






매실화이볼이였는데 맛보기로 시켰는데 굿뜨 정말
너무 맛있었던 매실! 추천 유자하이볼도 정말 맛있다고 했는데 다음엔 유자하이볼로 도즈언~~







맛있어서 미소가 절로 나오지요?






원산지표시도 저는 가끔 보기때문에 사진으로 남겨보았습니다
전부 국내산이구만용????







맛나게 먹었다면 바로 한라산볶음밥 먹어야겠쭁?
이것두 진짜 양많고 추천을 많이해줘서 두근두근주문!






비쥬얼 미쳤다
치즈와 마가린버터의향이 장난아니였는데 정말 비쥬얼만큼 살도 엄청 찔거같은 너낌이 강하게 빠바박!





진짜 고기먹고 먹는 볶음밥 맛은 꾸르맛이고 이안에도 고기가 들가더라구요!






윤기 좔좔






비빔열무국수
꼬옥 추천하는 비빔국수였는데 와 므슨 참기름을 한 3바퀴 정도 두른건지 고소하고 감칠맛과 배가불렀는데 이거먹고 다시 입맛이 싹돌면서 새로시작해도 될정도로 너-무 괜찮았음..다음에 방문한다면 그때는 고기주문할때 비빔은 같이 주문해서 먹을예정^.^





진짜 진짜 괜찮았던 무엇보다 고기맛 음식 사이드메뉴보다 더욱더 빛나보였던 직원들의 친절함!
정말 일하는분들이 센스있고 친절해서 먹는것도 충분히 기분좋게 맛있지만 그분들의 일하는 모습들이 더욱 빛나는곳이라 진짜 높이사고 감사했던 부분이다! 직원분들이 친절한것도 이미 듣고갔지만 확실히 깨닫고 왔던곳


집갈때 나오니 밖에서 사람들이 많이 대기하더라구요..!
대기가 있는곳이니 참고하셔용!

가격 🌟 🌟 🌟 🌟
맛🌟🌟🌟 🌟
재방문의사🌟🌟🌟 🌟 🌟
분위기🌟🌟🌟🌟



[카카오맵] 두루미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132번길 20 (전포동) http://kko.to/P-00n5OPv

두루미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132번길 20

map.kakao.com








#두루미 #두루미추천 #내돈내산 #맛집추천 #서면고기집 #서면고기추천 #서면오겹살맛집 #서면추천메뉴 #서면찐맛집
#두루미추천메뉴 #두루미추천메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