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김해 맛집_박복심양곱창] 김해 찐맛집 박복심양곱창 완전 꾸르맛!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김해 맛집_박복심양곱창] 김해 찐맛집 박복심양곱창 완전 꾸르맛!

사랑정이 2022. 4. 3. 20:09
728x90

 

 

 

 


박복심양곱창

 
 
주소

 

 
영업시간
편의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이곳으로 말할거 같으면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사람은 없다는 박복심양곱창을 오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걸먹기위해 부산에서 김해까지 갈정도이면 말다했죠..?
증맬루 맛있답니당 ㅎ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저번에는 차를 가져가서 조금 애먹었지만 이번에는 지하철타구 슝슝~
간판만봐도 정말 얼마나 오랫동안 장사를 해왔는지 알것같죵~?

 

 

기본찬이 나오는데 일단 기본찬으로 나오는 상추무침이 진짜 이세상꿀맛이 아님..진짜 너무 맛있어서 배고플때라 그런지 여기에 그냥 밥비벼먹고싶다..이생각도 했습니다...저는 웬만한 음식에 밥비벼 먹는걸좋아하는편이라 ^^

 

 

세상꾸르맛인 물김치

 

 

메뉴판 출처:네이버지도 박복심양곱창메뉴

요리를 주문함과 함께 이모님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저희는 모듬세트를 주문했는데 굿띠였답니당 ㅎㅎㅎㅎ

 

 

무얼 먼저 먹어야하는지 어떤순서로 먹어야하는지를 말씀해주시면서 먹는데 양념장에 찍어서 함께 먹으면 입안의 천국을 맛볼수 있답니다 ㅎㅎㅎㅎ

 

 

 

 

여러분들 진짜 양곱창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면 꼭 여기로  HERE 박복심양곱창을 드셔보셔웅 완전 꾸르맛이랍니다!!!!






진짜 야들야들한살과 너무 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쫄깃하고 고소함에 ..먹으면서 계속 우ㅘㅇㅇㅇㅇ굿 하면서 먹었던것 같네요 
#박복심양곱창 #내돈내산 #곱창 #양곱창
지글지글한답니다 증말

 

 

 

속에 마늘이 들어있는데 진짜 센스맛점 음식이였고 야채와 함께 양파 또는 버섯이랑 같이먹어도 엄지척이였습니당

 

 

 

이어서나오는 전골은 저번에는 못먹어봤던거라 더욱더 기대가 되었는데 끓일수록 진짜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따로 추가사리는 당면으로 했던것 같은데 해삐해삐!

 

 

 

마무리는 당연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볶음밥이즁..?
저는 모든메뉴에 볶음밥을 만들어먹거나 밥에 비벼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이걸 그냥 지나칠순 없었답니다 
약간 싱겁게 되었길래 남아있던 전골 국물 또는 양념장에 비벼 먹었더니 갓벽했던 부분..진짜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진짜 기분좋은 한끼였어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간거라 아마 우리가 첫손님이였을껀데 저번에도 오픈에 맞춰서 첫손님으로 갔던것 같은데 여기는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식당인것 같아요! 정말 추천하는 김해 양곱창입니당>_<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