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부산교대 맛집 두울원칼국수] 항아리수제비_돌판비빔밥_칼국수 호로록~!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부산교대 맛집 두울원칼국수] 항아리수제비_돌판비빔밥_칼국수 호로록~!

사랑정이 2022. 1. 24. 15:15
728x90

 

 

 


두울원 칼국수 

051-502-0441

주소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219번길 4
동해1교대역 5번 출구에서32m
 

편의

국민지원금

 

 

 

교대에는 생각보다 먹을게 없을거 같지만 은근히~ 오랬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맛집이 많답니다 ㅎㅎㅎ
얼마전 친구들과 정말 오랜만에 두울원칼국수집을 방문했는데요! 좌식으로된 식당은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부모님과 함께가기에도 너무좋은 식당이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두울원

식당앞 작은 주차장이 있답니다 

 

 

 

들깨칼국소, 해물수제비,돌판비빔밥,통왕만두,해물칼국수 등등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여름엔 콩국수를 먹어도 좋고, 겨울엔 따뜻한 비빔밥도 좋고 4계절내내 사랑받을수 있는 메뉴들이 가득하죠? 
저희는 수제비,칼국수.비빔밥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단체로도 먹을수 있고 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테이블이 넓고 쾌적하답니다 

 

 

 

 

이건 돌판비빔밥 
지글지글 뜨거운 돌판위에 나오는 비빔밥이라서 따듯하게 먹을수 있어요 
고추장은 따로 나와서 취향에 맞춰서 먹으면 된답니다 ㅎㅎㅎㅎ

 

 

따끈따끈한 열기가 가득하죠~?

 

 

5-6가지의 나물과 째끔들어간 소고기까지 야무지게 비벼서 호로록 먹으면 굿또

 

 

 

비벼먹는 동안에도 열기가 가득 올라오죠~?

 

 

 

 

이건 해물 항아리수제비~!

 

양도 정말 푸짐하고 국물도 시원하니 좋답니다 

 

 

 

 

저는 해물칼국수!

진짜 면도 쫄낏하고 국물도 맛있고 호로록 먹기에 추운겨울에 몸까지 따끈해지는 국물음식!

 

 

 

교대근처 또는 교대에서 뭐먹을지 고민하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추천하는 식당 두울원입니다 

 

 

기분좋은 한끼해결!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두울원 식당 후기였습니다 

위치는확인~!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