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송도카페] 송도해수욕장_커피보이스_햇살맛집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카페 또는 펍 추천?

[송도카페] 송도해수욕장_커피보이스_햇살맛집

사랑정이 2022. 2. 7. 20:36
728x90

송도 커피 보이스

0507-1385-1823
주소

 

 

 

 

부지런히 포스팅을 해야지 해놓고 설연휴가 후다닥 지나가는바람에 금방일주일이 흘러버렸다..
지난설연휴 송도 암남공원에서 산책후 그냥가면 아쉽쥬~~~ 커피보이스 카페 들려주는 센스~~~

 

 

 

위치가 정말 좋아서 거북섬 앞쪽에 딱 위치헤서 그냥 보이는곳으로 바로 들어가 버렸당 ㅎㅎ

 

 

메뉴는 두둥!
다양하게 있고 또 디저트가 여러종류로 있어서 굿굿!

 

 

 

 

 

휴무+위치좋음=기본적으로 사람이 많쥥

 

 

 

디저트들이 정말 쪼꼼쪼꼼 기분좋게 많았다 
다양하기도 했지만 배도부른상태로 살짝 입가심 하기로하고 에그타르트 주문^_^

 

 

 

너무 귀엽쨔냐요~?

 

 

 

 

이렇게 자리가 있길래 음료주문후 나는 이공간에서 기다렸다 
2층으로 올라가서 왔다갔다 하기싫어서 아래에서 기다리는데 정말 한 15분? 넘게 기다렸던것 같은데 아메리카노2잔 핫초코 한잔 주문했는데 거의 15분정도 기다린듯....단체손님도 없고 그냥간간히 손님들이 왔고 직원분들도 3명이나 있는데 뭔가 정말 느린느낌 ㅠㅠㅠㅠㅠ

 

 

정말 열심히 기다려서 먹는 핫초코는 그냥우리가 아는 바로그맛^!^

 

 

 

에그타르트 먹을거였으면 그냥 아메리카노 시낄껄 그랬나 싶다가도..;; 디카페인이 없어서 아슙..!

 

 

 

에그타르트는 넘나 굿뜨!
그래도 햇살좋고 인테리어 잘되어있고 깔금해서 너무좋은 티타임이였따능~~~~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