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남원 카페_광한루카페] 빈타이 남원점_햇살맛집_뷰맛집_땅코커피맛집_한옥뷰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카페 또는 펍 추천?

[남원 카페_광한루카페] 빈타이 남원점_햇살맛집_뷰맛집_땅코커피맛집_한옥뷰

사랑정이 2022. 1. 2. 22:08
728x90

 

 

 

 

 


빈타이 남원점

063-636-4376

 

 

 

 

 

날씨가 무척이나 추웠던 남원!
세상마상에 이렇게 추울수가~~~~하면서 빈타이카페 남원점으로 입성했습니당!

 

 

 

일단 들어가니 음료주문전 앉을자리르 잡으라고 먼저 안내하더라구요? 어머나 이렇게 큰데 설마 자리가 없겠어~~~? 하면서 거의 4층 정도의 큰 건물 전체가 카페인데 사람들로 정말 꽉 찼더라구요! 어쩜그리 사람이 많은지 ...오메~~

 

 

1층에서부터 앉을자리를 찾는다고 2층3층4층(옥상) 까지 올라갔는데 전부다 자리가 가득 찼더라구요!!
옥상에 올라온김에 사진이나 찍자는 마음으로 사진찍는데 위에서보는 남원모습이 어찌나 이쁘던지>_<

 

 

 

 

 

일단 처음에 1층에서 2인석에 자리를두고 음료주문을 한후 혹시 싶어서 저는 위로 올라가서 자릴봤는데 두둥 어머나 세상에 자리가 났던부분!!! 음료기다리는 동안 야외에 있는 트리에서 사진도 남겨봅니당 ㅎㅎ

 

 

 

주문한 음료들!

일단 내가주문한 딸기우유 너무 맛있었던 부분 ㅎ..ㅎ 굿또 그리고 여기서 땅콩커피? 시그니처메뉴중에 하나였는데 정말 세상 맛있었던 부분! 다음에는 땅콩커피로 주문할꼬야~~~

 

 

 

 

디저트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땅 ㅎㅎㅎ

 

 

 

 

3층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어찌나 햇살이좋고 창이 이쁘던지 최고오오옹

 

 

음료맛은 나름 너무 맛있었어요! 땅콩커피 츄-천!
디저트도 굿또!
분위기도 좋고 창이넓고 햇살이 많이들어와서 너무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하고 싶은 빈타이남원점이였습니당!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