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해운대 맛집_버거앤파스타ㅣ Burger & Pasta Haeundae] 솔직히 너무맛있음 _추천메뉴!!!!Alio Spicy Seafood Pasta_9.900 won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해운대 맛집_버거앤파스타ㅣ Burger & Pasta Haeundae] 솔직히 너무맛있음 _추천메뉴!!!!Alio Spicy Seafood Pasta_9.900 won

사랑정이 2021. 2. 18. 10:07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주 주말에 먹었던 버거앤파스타 해운대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두명에서 4가지 메뉴를 시켜먹었던 지난날...배가 정말 고프기도 했고 푸짐하게 먹고싶기도 해서 저는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저번에는 버거하나 파스타 하나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뭔가 모를 아쉬움에 먹고 디저트를 왕창 먹었던거 같아 이번에는 디저트 먹더라도 여기서 배불리 먹자! 라는 마음으로 먹었습니다.

 

 

 

첫번째 메뉴는 썰스데이 버거_ 저는 항상 이 버거만 주문해서 먹는데 이유는 맛있어서 입니다...진짜 맛있엉...
Thursday Burger_ 9.900 won 

 

 

 

속이정말 알차죠? 
마음같아서는 버거하나를 혼자 다먹고 싶지마능 생각보다 양이 많고 이날은 먹을게 많았던 날이니 ㅎㅎㅎ하나하나 다양하게 즐기며 먹었답니다.

 

 

 

 

크림파스타_Alfredo_9.900 won  

크림파스타는 두가지의 종류로 있었는데요 오이시터 크림파스타와 베이컨 크림파스타가있는데 저는 기억이 안나네요 뭐였는지 이건 친구가좋아해서 주문했던거라 저는 한입만 먹어서 므슨맛인지 기억이 안나요 ㅠㅠㅠㅠㅠ 그치만 그한입이 맛있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는 바로 다음메뉴!_!

 

 

알리오 스파이시 해산물 파스타 _Alio Spicy Seafood Pasta_9.900 won   ★
저는 이걸 처음먹고 너무 맛있어서 좀 놀랬어요 
저는 파스타는 크림은 느끼하고 토마토는 심심하고 그래서 항상 로제로만 먹었는데 알리오올리오라니?
느끼할게 뻔한 음식이 왜 다들 맛있다고 하는거야?라는 마음으로 왠만하면 주문을 하지 않는 그런 사람이였는데 친구가 맛있는거라며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 와.........우...진심 이런 꾸르맛 메뉴가 있다고? 지금까지 한 3-4번 먹었는데 먹을때 마다 맛있고 기분좋고 그런 메뉴입니다 .

제가 버거앤파스타 가는이유 = 떨스데이버거랑 이 파스타 먹으려고..

 

 

 

그리고 마지막 메뉴는 치킨셀러드 Chicken Salad_9.900 won
몇일동안 너무 고기랑 밀가루만 먹은거 같아서 주문한 치킨셀러드 양이 이렇게 많을줄 몰랐찌....진짜 푸짐...그치만 이건 부피가 큰것도 있지만 와구와구 셀러드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만족 ㅎ...ㅎ 

 

 

 

 

 

한상 가~득 푸짐하게 즐겼던 지난날의 버거앤 파스타 지금도 글쓰면서 다시먹고싶은 씨푸드 파스타 너는 정말 사랑이다 .... 

 

 

알리오씨푸드파스타는 싹 싹 비워서 다먹고 크림파스타는 제가 먹지않아서 그런지 남아서 포장했답니다 
물론 셀러드도 포장! 먹다가 좀 남았을경우 포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포장해서 가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해운대에서 오늘 뭐먹지?하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는곳입니다!
꼭 드셔보셔요 ㅎㅎㅎㅎ

 

 

저녁에 해운대는 빛축제중 ㅎㅎ정말 이쁘더라구요 

 

 

 

 

해운대 버거앤 파스타는 두곳이있고 광안리에도 있으니 참고하셔도 될것 같아요 저는 광안리에서도 몇번먹어 봤는데 광안리는 뷰를 볼수 있어서 굿입니다 ㅎㅎ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