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서면맛집 [스푼 필라프 & 파스타] 서면1호점 _배민후기_추천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서면맛집 [스푼 필라프 & 파스타] 서면1호점 _배민후기_추천

사랑정이 2021. 1. 13. 10:4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몇일전에 먹었다고 블로그에 올린적이 있지만 따로 한번더 올려보려고 합니다!

점심시간마다 뭘 먹을지 고민을 많이하고 일주일에 3-4번은 도시락을 싸서 먹고 있지만 그래도 가끔은...뭔가 새로운게 먹고싶어지고 무척이나 단짠단짠이 떙길때가 있는데 그땐 언니 휴무에 맞춰서 점심을 시켜먹어봅니다 ㅎ...ㅎ

 

 

 

스푼 필라프 & 파스타

제가 주문한건 차돌박이필라프,새우로제파스타,치즈볼(떡볶이는 배민댓글이벤트)

저는 원래 로제를 좋아하는 편이여서 진짜 기대를 했지만 기대에 부흥하는 꾸덕함과 소스가진짜너무 맛있고 양도 딱 좋고 새우도 통통하니 가성비 진-짜 괜찮다 라는 생각을 했던것 같아요!

 

여러분 차돌박이필라프 추천추천 진짜 고기많고 간이 딱 맞고 저는 야채도 좋아하는 편이여서 적절하게 잘 볶아진 밥과 밥에 로제소스 가끔 비벼서 먹으면 거의 천국의계단 올라가는 꿀맛탱의향연,,,,,,지금 글을 쓰면서도 내가 아는 그맛이라서 더욱더 먹고싶네요 항...

치즈볼안에 뭔가 있는데 그냥 진짜 맛있어요 돈이 아깝지않은 쫜득함 요즘 치즈볼에 빠져서 가만히 있다가도 치즈볼이 먹고싶은데 주문하는 식당에 치즈볼을 판매하고 있다는게 너무기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각!!!!!배민 리뷰이벤트에도 치즈볼이 있었지만 거긴 3개만 제공되어서 따로 주문하고 리뷰이벤트는 떡볶이~~~

 

보기는 밍밍해보여도 전 무료제공치고 진짜 많이주셨고 맛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여기는 서비스도 맛도 다 좋은부분....♥

 

생각보다 훨씬 배부르게 먹었던것 같아요 양도많았고 맛까지 좋아서 기분이 두세배로 좋았던 스푼 배민 후기였습니다

오늘 뭐먹을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서면 전포 부전 맛집!

배민 링크 입니다!~!

https://baemin.me/sHOQsM6jb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