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배떡 로제떡볶이 서면점] 내돈내산 로제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_꿀맛탱!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배떡 로제떡볶이 서면점] 내돈내산 로제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_꿀맛탱!

사랑정이 2021. 1. 15. 10:02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오늘은 배떡 로제떡볶이를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후기를 작성하기위해서 포스팅을 해보니다!

로제떡볶이를 친구집에서 처음 시켜먹어봤는데 그때도 맛있긴 했는데 와..여긴 비교불가입니다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꾸덕꾸덕하고 제가 먹은곳중 가장 소스가맛있는 배떡 로제떡볶이!

간략한 메뉴입니다

배민어플로 보면 간편하게 볼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언니랑 두명에서 먹는데 생각보다 많이 주문한것 같더라구요

로제떡볶이_중국당면추가하고 떡말고 분모자로 바꾸고+스팸날치알마요+순대(사이드로 치즈볼까찌)완변하게 주문을 하고 한 50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일단 저는 처음 주문을 배떡 로제에서 한거라 잘 몰랐는데 저는 분모자를 추가하면 덕도 주고 분모자도 넣어주는건줄 알았는데 떡대신 분모자를 주는거더라구요..;; 근데 분모자가 뭔가 더 좋았어서 아쉽진 않았습니다 ... 그리고 중국당면도 와..........너무 맛있어 그냥 소스가 맛있으니깐 그안에 뭐가 들어가도 맛있는 그런느낌...

스팸마요도 단짠단짠 그자체였고 순대는 쫄깃하니 좋았지만 너무 배불러서 안시켜도 될뻔했습니다 많이남겼던것 같아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둘이서 진짜 배 통통치면서 먹었던것 같아요 그래도 순대빼고는 다 먹었다는점 훟...ㅎ... 너무맛있는걸???

 

처음 먹었던 배떡 로제떡볶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친구랑한번더 먹을계획입니다 진짜 맛있더라구요..!

완전 취향저격..!

어느순간 식당가는것이 꺼려지고 부담스럽고 걱정부터 되더라구요 코로나로 동선이겹치면 어쩌나 이런생각때문에 배달을 정말 많게는 하루에 한번씩 배달음식을 먹거나 아니면 일주일에 3-4번은 배민으로 주문해먹고 있는거 같아요 저는 일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치킨을 주문해먹는 사람이여서 전에는 많이 주문하면 일주일에 두번? 이였는데 이제는 하루걸러 하루 배달음식을 먹는 기분이네요...(너무 맛있는걸 우째..)

오늘 뭐먹지?고민하는분들에게 배떡 로제떡볶이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