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전포카페거리 맛집 - 오공복이 꾸르맛>_< 추천맛집 ㅣ추천메뉴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전포카페거리 맛집 - 오공복이 꾸르맛>_< 추천맛집 ㅣ추천메뉴

사랑정이 2020. 11. 28. 14:32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일전에 방문했던 서면 전포카페거리쪽에 위치한 오공복이를 소개하려고해요!

진짜 먹고 너무 맛있어서 감동을 받아버렸다구우우>_<






배 부른 척 금지






메뉴를 먼저 확인해볼까요?

두둥!

밥으로 먹을수 있는 메뉴와 술마시며 먹기좋은 메뉴까지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먹기좋은것 같더라구요.

저도 고민을 많이했지만 잘나가는 추천메뉴중에 하나였던 항정살덮밥과 차돌물비빕국수 그리고 왕교자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클릭해서 사용하는걸 추천드려요!




총 가격입니다 ^!^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는 백김치는 진짜 메인디쉬와도 잘어울리고 백김치는 그냥 사랑이쥬

조금씩 먹을만큼만 덜어서 먹느라 3번정도 리필해서 먹었던것 같네요...처음에 그냥 많이 한번을 덜었어야 했나 ...^^





항정살 덮밥

무조건 추천메뉴입니다

진짜 마요네즈와 고기 모든게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그냥..누구라도 맛있게 잘먹을수 있는 딱 그런메뉴..!






함께나오는 사골국물이 진짜 ..엄지척 

너무 궁합도 좋고 시원하고 맛도좋아서 기분좋게 먹고올수 있는것같아요





제가 정말루 싸랑하는 면류 음식들...

주문한 차돌물비빔국수

진짜 잘시켰다고 생각하면서 호로로로로록!!!!!!!!!!!!!!!!!!!!!!!!!!!!!!!!!

이거먹으러 또갈꺼고 가서는 진짜 이것저것 다양하게 주문해놓고 먹고싶어요 

재방문 의사 100000000000%이고 추천하는곳입니다

그냥 혼자가서 먹고오기도 너무 좋고 편안할것 같은 구조!







왕교자는 진짜 겉바속촉의 표본입니다

씹을땐 바삭 속은 촉촉 

국수화 함께 호로록하기도 좋고 감동스러운맛







친구가 정말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좋아하기도 엄청좋아라 하면서 먹기에 보기가 좋았답니다 ㅎ.ㅎ






국수와 함께 꼭 드셔보세요 

맛도좋고 식감도좋고 비쥬얼도 너무 좋아요 ....

지금사진보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지금 찾아보니 배달의민족에도 서면오공복이가 롯데백화점지점과 전포카페거리지점이 같이 뜨네요

혹시 집에서 주문해서 먹어도 될것 같아요 

지금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직접 매장가서 먹는것도 좋지만 포장해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저도 오늘은 주말이니 가족들과 한번 시켜먹어볼까 고민해봐야 겠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 기분좋은 한끼를 하고 왔어서 꼭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다 





지금 컴퓨터에서 위치링크가 에러나서 안올라가네요

네이버 지도나 검색하시면 바로나올거여요 ㅎㅎㅎ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