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사랑정이 일상] 가을나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사랑정이 일상] 가을나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랑정이 2020. 10. 23. 14:54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코스모스가 너무나도 이쁘고 날씨까지 완벽했던 지난주말!!!

나의 보물1호 주말나들이를 다녀왔다

아빠는 엄마가 코스모스를 좋아해서 하동을 선택했다고 ....나는 거창 감악산 꽃밭이 더 가고싶었으나...

하동으로 온것은 너무 완벽한 코스!!!!!!!!!!!!!!진짜 안왔음 넘나 후회했을 코스...

긔염긔;염

아빠는 사진 몇번찍고 밖에서 꽃구경하는 엄마랑 나 기다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셀카 찍으시구 ^^긔엽

너무 이쁘쟈냐~~~

부모님과 더많은 시간을 보내고싶다

후회없이 나의시간을 많이 쓰고 여행하며 추억을 만들고싶다

인생이란 알수가 없으니 매일매일 잘하고 싶다....가도 싸울때가 많지만 ...!!!!!!^^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말숙이 택수!

최참판댁

하루종일 안전운전으로 하동과 부산을 왔다간 아부지 감사감사~~~

이것은 친한덩생이 사진을 색감보정해주었따...이쁜부분,,,^^

#양산법기수원지

#성격테스트 #트로피카나

혜정스가 보내줘서 했는데 제일 인상이 남는건..소액결제 오백번.......???진짜 ㅋㅋㅋㅋㅋㅋㅋ후

 

#짜장라면 #야식 #짜파게티

아부지 저녁야식으로 짜장라면 맛있게 만들기!

소고기를 살짝 볶아주고 양파와 감자랑 같이 볶아준다 (감자는 잘 안익으니깐 물에담근 감자를 전자렌지에 1분30초~2분 돌려주고 )

계속 볶아주다가(양파가 투명해질때까) 그쯤 라면을 끓이고 라면물 조금과 짜장라면 소스를 함께넣고 볶다가 불끄고 더 비벼주면 끗!

아빠께서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는 저녁야식 메뉴!

(저는 편마늘도 좀 넣었어요ㅋㅋㅋㅋ아빠가 그냥 집에있는거 다넣으라고 하셔서)

 
 
 

#이슬송이버섯

식사전 간식처럼 먹은 이슬송이버섯

이슬송이버섯을 하동화개장터에서 구매했는데 건강식처럼 조금식 먹고있어요 ㅎㅎ

#다이어트 한다고 #그레놀라 먹어놓고 이거먹고 비빔면에 김밥까지먹어버리기...

김밥먹고 올라가니 엄마가 비빔면을 해주셔서 ㅠㅠㅠ힝...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살빠지긴 참 힘들어~하하

진짜 저번주까지 멀정했던 폰이..;;

언제그랬는지몰라도 ㅠㅠ엉엉

겔럭시야 미안하구나............

그래도 아직 작동이 잘되서 바꿀 생각이 절대없다

앞으로 한 3년만더 나와함께하자...ㅎㅎㅎ헿

이거 글올려놓고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를 먹어볼 예정!

궁금해서 언넝 마무리를 해봅니다융>_<

안뇽~~~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