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러쉬 비건클렌저_엔젤스 온 베어 스킨] 부드러운 피부 가능! 본문

모든 리뷰 후기 그리고 추천/리뷰 또는 추천

[러쉬 비건클렌저_엔젤스 온 베어 스킨] 부드러운 피부 가능!

사랑정이 2021. 3. 9. 10:5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러쉬제품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러쉬 #내돈내산 #엔젤스온배어스킨

사실 내돈내산이라기 보다 선물받은 제품이지만 그래도 솔직하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융!

동물성 제품은 단하나도 사용하지 않은 순수비건클렌저이고 화학 합성보존제가 없이도 신선도가 유지되는 정말 착한 제품!

다양한 러쉬제품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클렌저는이번에 사용하는건 처음이라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일단 이렇게 완전 딱딱한 제품을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부터 여러므로 정말 신기했죠

러쉬의 고체 치약부터 고체샴푸등 신기한게 많이 나왔덨는데 말이죠 ㅎㅎ

GOOD TO KNOW

'풍성하게 담긴 아몬드 가루와 물이 만나 만들어낸 아몬드 밀크는 피부를 편안하게 도와주고 매끄러움을 더해줍니다'

근데정말 제가사용하고 나서 느꼈던 것과 똑같아요 부드럽고 제 피부에 오돌도돌했던 요철이나 좁쌀여드름이 줄어들고 정말 피부가 보들보들해요

이건 정말 인정

제가 사용하고 나서 다음날 일어나서 화장전 화장수로 피부정돈을 하면 그렇게 부드러울수가 없습니다.

피부푸석하고 저처럼 오돌토돌 뭐 많이 올라오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실제 모습은 이렇게 생겨서 아니 대체 어떻게 사용을 하란 말인가?했는데

적당히 한 두꼬집 정도 덜어내서 물에 살짝 으깨어진 상태에서 피부에 부드럽게 세안하면 끝!

저는 근데 순서는 이제품을 사용하고나서 폼클렌저를 따로 사용해주긴 했는데 다른분들은 폼클렌징 사용후 이걸 사용하더라구요..

순서는 개인에 따라 하시면 될것 같지만 저는 이제품의 잔여물이 좀 남아 있는 느낌이라 이걸 먼저 사용한후 폼클렌징을 해주었습니다 ㅎㅎ

제품 성분확인 해보셔요!

대표성분부터 전성표기까지 보아도 동물성 원료는 단하나도 사용하지 않은 비건제품으로 너무 좋네요!

러쉬제품은 화학적인게 많이 가미되지 않거나 아님 아예 들어가지 않아서 빠르게 사용하는게 좋다고 ㅎㅏ더라구요

두껑을 열고 최소 한달 제조일로일로부터 3개월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이제품을 3일에 한번 도는 일주일에 2번 사용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사용방법은 한번더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https://lush.co.kr/goods/goods_view.php?goodsNo=62#reviews

 

엔젤스 온 배어 스킨 100g/250g안녕하세요.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코리아입니다.

러쉬코리아자세히 보기

lush.co.kr:443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