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루즈디올999벨벳] 발색 사용감후기! 본문

모든 리뷰 후기 그리고 추천/리뷰 또는 추천

[루즈디올999벨벳] 발색 사용감후기!

사랑정이 2021. 4. 12. 11:17
728x90

루즈디올 999 벨벳

지난 생일에 받고 이제서야 리뷰를 써보네요! 요즘에는 벨벳은 너무 건조해서 글로우 타입을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손이안가다가 그래도 선물 받았는데 사용해보자! 해서 사용했는데 너무 좋았어서 글을 써봅니다!

패키지는 깔끔하고 디올 로고가 립스틱분위기를 잡아줍니다 검정색을 깔끔한 유광색상에 깔끔한 로고가 뙇!

색상이 붉죠! 너무 빨간거? 아니냐며 걱정할수 있긴 하지만 막상 색상을 입술위에 올리면 정말 얼굴의 형광등을 킨것처럼 얼굴이 환해진답니다

매트+벨벳이라 발림성이 썩 부드럽진 않았습니다 저는 처음에 건조한 입술에 바르려니깐 완전 뻑뻑하더라구요

너무 이뻐서 넣음... 루즈디올 999벨벳

색상 고운것좀 보세요...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립색상 고민하고 있는분들 추천드려요

지속력이 벨벳이라고 해서 특히 오래간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밥먹고나니 전체적으로 지워지는게 아닌 ....지저분하게 끝에만 남아있는 립색상에...매우 당황 .... 요즘 글로우만 사용하다가 벨벳사용해서 립이 지저분하게 남아있어서 어찌나 놀랬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로우는 지속력 거의 없움)

특히 저처럼 입술에 주름 많은 사람들은 더욱더 벨벳은 조심해서 사용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

제일 사실적인 색상입니다 발림이나 발색적인것도 정말 사실적이고 피부위에 표현했지만 이조차도 뻑뻒하게 발렸습니다

발림은 별로 ㅠㅠㅠㅠ그치만 색상은 무지무지 이쁨

얼굴톤 밝은 분들은 진짜 바르고 립글로우 같이 발라주셔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추천하지만 건조한 매트립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저는 그래서 롬앤글로우와 같이 사용중이긴 합니다

색상은 진짜 엄지척!

https://coupa.ng/bVWLVN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