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부산에서 경주나들이] 경주맛집_경주 금산재칼국수_주차장_부산근교여행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우리나라 최고

[부산에서 경주나들이] 경주맛집_경주 금산재칼국수_주차장_부산근교여행

사랑정이 2021. 2. 25. 10:03
728x90

안녕하세요_오늘은 제가 지난주말 다녀왔던 금산재 칼국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금산재칼국수는 우연히 인스타를 보고 있는데 넘나 분위기좋고 이쁜 칼국수집이라고 뜨기에 봤는데..WOW날씨만 좋으면 당장 가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길래 다녀왔답니다 ㅎㅎㅎ

주차는 금산재 앞에도 할수 있지만조금 복잡하다고 하여 저는 흥무공원 주차장에다 주차를 하고 갔어요! 굿굿

여길 지나쳐서 쭉 걸어가면 손칼국수라는 글이 보이는 동굴이 나온답니다

길이 너무도 귀엽죠? ㅎㅎㅎㅎㅎ

작은 굴다리 아래로 이렇게 메뉴를 적어두어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 굴다리를 지나면 정말 넓은 들판이 나오는데 여기서 오른쪽편에 있는 기와로된 큰 집이랍니다!

입구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날씨가 너어어어무 좋아서 야외에서 먹기도 딱좋은날이였는데 햇살이 너무 강렬해서 저는 안에서 먹었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햇살이 강해서 그런지 안에서 먹더라구요 ...ㅎ...

정면에 보이는곳이 식당 그리고 야외테이블 왼쪽에 보이는곳이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도 너무 이쁘고 귀엽죠? ㅎㅎ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칼국수 들깨칼국수 부추천 수육 너무 내부와 잘어울리는 차림표같네요 ㅎㅎㅎㅎ

일단 부추전이 진짜 밀가루가 많이없고 부추가 정~~말 부드러워서 쫀득쫀득 맛잇더라구요

가성비 정말 괜찮고 맛도 좋아서 칼국수랑 먹기엔 굿뜨!

부추전이랑 칼국수를 같이 주문했는데 너무 빨리나오는 바람에 칼국수 나오기전에 부추전을 먼저 다먹어버렸고 칼국수가 너무 늦게나왔어요 엄청 배고플때 갔는데 거의 15분 넘게 기다린느낌..ㅠㅠㅠㅠ

제가 주문한 맑은 국물의 칼국수

양념을 넣지 않았는데도 간이 딱 맞고 너무 국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굿굿 배가 너무 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네용 ㅎㅎㅎㅎㅎ

들깨칼국수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진짜 자극적이지 않은 맑은 국물의 칼국맛이였어요 많은 조미료를 넣지않고 딱 먹기좋고 먹고나서도 깔끔했던느낌!

넘나리 이쁜기와집에서 먹는 칼국수

날씨도 좋아서 너무 좋았는데 비가와도 운치있꼬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블로그 찾았을때 음식이 엄청 맛있거나 기대를 할정도는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러려니 했는데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기대했으면 약간 심심했을 느낌? 저 칼국수 하나를 먹으러 갈정도는 아닌? 그래도 전 이번 날좋을때 경주가서 너무 힐링하고 왔기에 만족!

저는 경주 도착하자마자 여기서 밥한끼를 하고! 드라이브하면서 보문단지를 다녀왔습니다 ㅎㅎㅎㅎ

추천추천!!!!!!

경주간김에 뭐먹지??하는분들에게 추천하는 금산재칼국수!!!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