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필름카메라_포항] 친구가 첫 사용하는 필름카메라 추억_포항여행_부산근교여행_포항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우리나라 최고

[필름카메라_포항] 친구가 첫 사용하는 필름카메라 추억_포항여행_부산근교여행_포항

사랑정이 2021. 2. 17. 10:3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의 필름카메라속의 모습을 올려봅니다_친구가 생일에 필름카메라를 받고 제대로 찍히고 있는건지 의심하며 찍었던 첫 사진들입니다 ㅎ...ㅎ 중간중간 잘못찍혀서 바닥만 있는것도 있었지만 그런건 빼고 ㅎㅎㅎ

포항여행링크

blog.naver.com/oly03/222246426574

 

[부산근교여행_포항 1박2일여행_ 포항갈만한곳_3]칠포항 사람많이 없고 사진찍기 좋은곳_

​​안녕하세요 오늘은 곤륜산을 다녀오고 곤륜산에서 너무 이쁜 바닷가에 즉흥적으로 그냥 저기가볼까?해...

blog.naver.com

 

연오랑세오녀

이름이 진짜 입에 촥달라붙지 않는 연오랑세오녀..;;
들어가는 입구에서 한컷 찰칵!

 

 

 

진짜 풍경이 이뻤던날 

 

 

 

필름카메라의 갬성 너무좋은듯 하옵니다
실제로 사진을 찍고 확인할수 없는것도 한몫하는것 같아요 까먹고 있다가 보는맛!

 

 

새해에는 복도 많이 건강도 챙기고 웃음이 가득한 한 해이길 ㅎㅎ

 

 

이건 곤륜산에서 바닷가쪽으로 찍었던건데 어찌나 이쁘던지 눈에 계속 담고 싶더라구요 .. 하늘도 이쁘고 언덕도 이쁜 그런날 ㅎㅎㅎㅎ정말 굿뜨!

 

 

 

곤륜산에서는 여러번 사진을 많이 찍었던것 같아요 정말 이쁘기에 다들 가면 사진찍기 바쁜곳 저는 사진찍고 누워서 하늘도보고 수다도 떨고 알차게 보내고 왔어요 ㅎ...ㅎ 그냥 바닥에 누워서 하늘구경만 해도 좋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