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드라마 철인왕후] 이세상 꿀잼이 아님...너무 재밌음... 본문

모든 리뷰 후기 그리고 추천/그렇다고 한다

[드라마 철인왕후] 이세상 꿀잼이 아님...너무 재밌음...

사랑정이 2021. 2. 16. 10:34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드라마를 챙겨보고 있어서 글을 써본다...
나는 드라마를 그렇게 챙겨보는 사람이 아니라 거의 완결이나면 볼까말까 고민끝에 보기는 하지만 마지막 드라마가 작년 슬기로운 의사생활?이였는데 이우정 작가님의 드라마는 다챙겨보지만....ㅎ...

그리고 유툽에 우연히 철인황후 편집영상을 보는데 진짜 20분동안 웃겨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서 아 그냥 1화부터 봐야겠다 싶어서 보는데 진심 꿀잼인부분??????

 

일단 신혜선님을좋아하기도 하고 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남자 주인공분은 그렇게 관심이 없었으나 와우 너무 멋짐 역시 연기자는 어떤 캐리터를 하냐에 따라 사람이 샥샥 달라진단 말이쥐 

 

사실 진짜 웃기고 웃기고 가끔 조선시대는 정말 답답하고 짜쯩나는 부분들이 몇군대 있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재밌음...
그리고 딱 재밌는 부분부터 배경음악까지 깨알같이 재밌고 그 배경음악만 들으면 벌써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드마라 보는내내 너무 이쁨..

 

 

 

 

난 이미 드라마가 16화?일때부터 1-3편씩 몰아보기 시작해서 엊그제 마지막화를 했던거 같고 난 이제 16화...아니지 17화 보다가 다음날 출근을 위해 침대로 쏙 들어감...이건 가족끼리 보기도 딱인게 엄마도 첨에 관심없어 하다가 웃기니깐 앉아서 같이보고 나중엔 한편만 더보까?이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령제한없이 웃김..
주연배우 두명의 연기가 아주아주 찰떡궁합임...꾸르재에에엠

 

 

 

이렇게 다양한 사람이 나오는데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서 진짜 부담없이 즐길수 있고 무엇보다 한복구경하는재미도 좋고 풍경도 이쁘고 스토리텔링이 시트콤같이 웃겨서 스트레스 안받고 볼수 있는 드라마...!
개인적으로 사극을 선호하지 않지만 보보경심 달의연인 이후로 두번째 사극물이지만 뭔가 퓨젼이 많이 가미된 ...생각해보니 보보경심도 현대의 사람이 과거로 영혼이 들어간거고 철인왕후도 현대의 사람이 과거 소용의 몸에 들어갔네...;;내가 이런사극을 좋아하는건가???? 무튼 넘나 재밌었다...드라마보면서 스트레스 풀고 연기잘하는 사람들 모여있는 드라마 보고싶은분들에게 추천하는 꿀잼퓨전사극드라마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