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전국벚꽃 개화시기 _부산벚꽃개화시기] 벚꽃명소 _부산벚꽃맛집 본문

모든 리뷰 후기 그리고 추천/그렇다고 한다

[전국벚꽃 개화시기 _부산벚꽃개화시기] 벚꽃명소 _부산벚꽃맛집

사랑정이 2021. 3. 22. 10:17
728x90

벚꽃의 개절이 왔습니다

아름다운 벚꽃팝콘을 즐겨야 할때가왔으니 이리저리 맘편히 다니고 싶어지는 계절이지만 코로나로 조심해야하는 시기이기도 하죠...!

전국 벚꽃 개화시기

부산은 3월26일

지금도 부산거리는 벚꽃으로 정말 이쁘답니다

부산에서 벚꽃 구경하고 전주가서 한번더 하고 서울까지 찍고 오고싶네요

오래도록 아름다운 벚꽃을 즐기고 싶은 마음! ㅎㅎㅎㅎㅎㅎ

 

 

 

날좋은날 벚꽃 구경하기가 너무좋을것 같네요 ㅎㅎㅎ

부산 벚꽃맛집으로는 맥도생태공원, 해운대 달맞이길, 오륙도해맞이공원, 남천동 벚꽃거리

삼락공원, 온천장,황련산, 낙동강하구 등 여러곳이 있는데요

저도 아직 가보지 못한곳이 많아서 이리저리가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굿굿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