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릴리바이레드:워터틴트:코팅틴트:아이스크림 에디션]#성숙한체리인척 #체리크러쉬인척 #수박바먹은척ㅣ발색ㅣ릴바레코팅틴트추천 본문

모든 리뷰 후기 그리고 추천/리뷰 또는 추천

[릴리바이레드:워터틴트:코팅틴트:아이스크림 에디션]#성숙한체리인척 #체리크러쉬인척 #수박바먹은척ㅣ발색ㅣ릴바레코팅틴트추천

사랑정이 2020. 12. 29. 09:53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저번에 롬앤워터틴트를 리뷰할때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도 100000% 인 제품이 있다고 썼는데

드디어 리뷰를 하기위해 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하나만 리뷰하기 심심할거 같아서 제가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립제품이기에 직접 구매한 같은브랜드 다른종류의 틴트를 가져왔습니다

릴리바이레드 내돈내산 후기

사실 진짜 구매해보고 싶은제품이 정말 많았는데 하나하나 색상이 너무 이뻐서 고르기가 힘들었지만

다 사용하고 다시구매하는

릴리바이레드 #앙큼라이어코팅틴트 #성숙한체리인척

그리고 색상이너무 궁금해서 테스트하고 바로 아이거군! 하고 구매했던 #아이스크림에디션 #수박바먹은척

마지막으로 이제 구매하고 나가려는차에 남자모델 입술색 뭔데저렇게 이쁘지?하고 찾아본 신상 #쥬시라이어워터틴트 #체리크러쉬인척

제품이름보면서 이거 이름만드는분들 진짜 아이디어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다...이름이 오글거리면서 귀여워..;;

조명없이 사진찍으니깐 확실히 사실적이고 칙칙하지만 ...ㅎ...아쉬운대로 시작!

총3가지를 전부 리뷰 해보도록 해볼께요

몇일씩 돌아가면서 사용해본 후기라 제가 느낌점도 적어볼께요

앙큼 라이어 코팅틴트:아이스크림 에디션 - 수박바먹은척

릴리바이레드 Lilybyred

수박바 먹은척 패키지 딱봐도 수박바

진심 귀엽고 유치뽕짝

코팅틴트랑 똑같은 촉감과 발림성이고

뭔가 바르고나서 보이는 윤기는 부담스럽지않지만 입술을 탱글하게 보여주는데

좀 어두워서 그렇지 사실 밝은 색상 ㅠ

풀발색

진짜 사실적이구만

이제품의 가장좋은 장점은 각질이 잘 생기지않고 색상이 빠질때도 자연스럽고 진짜 이뻐서 바르고나서의 색상도 이쁘지만

색이 빠지면서 보여지는 느낌도 너무 상큼한틴트!

다른날 연하게 발랐을경우


쥬시라이어워터틴트 - 체리 크러쉬인척

릴리바이레드 Lilybyred

그냥 지나치려다가 구매했던 #쥬시라이어워터틴트

남자모델이 바르고 있는 색상 진심 너무 이뻐서 홀리듯이 구매

색상은 이거보다 좀더 밝은느낌?이지만 바르는 느낌은 이건 좀더 이름처럼 워터리 하지만 막상 바르고 시간이지나니깐 나랑맞지않는건지 몰라도

입술각질이 좀 올라오고색상이 빠질때 아쉬웠다 ㅠㅠ(코팅틴트가 너무좋아서 그른가ㅎ,ㅎ)

연하게 발색하면 진짜 자연스럽고 이쁜색상인건 맞지만 너무 건조했는지 각질이 부글부글

시간지남에 따라 입술사이에 색상착색이 있어서 ㅠㅠ 추천하기는 아쉬운점이 있지만 이건 순전히 저의 입술상태가 안좋아서 그런것일수도 있기에!!

(원래입술각질이 잘생기긴 하지만 ㅜ 코팅틴트는 안생긴다는점!)

앙큼 라이어 코팅틴트 -성숙한 체리인척

릴리바이레드 Lilybyred

마지막은 저의 최애 제품인 코팅틴트

#성숙한체리인척

이제품은 제가 사용하고 나갔다가 제친구들 아는동생이랑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입술뭐냐고 많이 물어보고 구매했던 제품

진짜 입소문으로 제가 사용한거 보고 구매한사람들이 정말 더러 있었고 ...(릴바레광고홍보팀보고계시나요?)이번에 구매할때도 친구가 저와같은 코팅틴트하나 워터틴트 하나구매하는 영업에 성공했네요...헿

코팅틴트는 제가 작년9월?인가 지하상가 지나가면서 슬쩍본 올리브영?인가 할인코너에서 너무 저렴하게 제품이 있길래 뭐지?봤는데 립틴트 제품과 손톱붙이는(대싱디바같은) 패키지가 묶어져 정말 저렴하게 나와있길래 색상도 대충보고 어머 이거 사야해 해서 구매했다가

정말 얻어걸린 제품이 #인생틴트 #릴바레코팅틴트 #성숙한체리인척

*진심 과즙느낌인정

*입술탱글탱글(각질안생김)

*색상은 볼때마다이쁘고

저는 원래 립제품이 집에 정-말 많아서 하나를 다 사용한적 없고 맨날 돌아가면서 쓰기에 아무리좋아도 바닥날때까지 다쓴적이 없는데..

이제품이 처음이에요

왠만해서는 맨날 바르고 다녔을정도로 제가 120% 만족했던 제품...

뭔가 페리페라 색상은 진짜 너무 맘에드는데 바르고나서 너무 건조하고 각질이 생긴다면

릴바레는 색상도이쁜데 촉감도좋고 사용후 탱글함유지

다 사용하고 새로하나구매하고

저는 왠만하면 다른제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는데 이건 다른걸 못쓰게 만들어 증맬..;;

왠만한 저의 셀카에 이제품이라 옛날에 자연스럽게 찍은사진도 몇개 가져왔습니다

풀발색

시간지나서 색빠질때

해외봉사가서 2-3시간땀에쩔게 일하고 먼지 뒤집어쓴 직후(색상이 시간지나서 빠지는것도 괜찮은제품)

맨위가 워터틴트 체리크러쉬

아래왼쪽이 코팅틴트 수박바

오른쪽이 코팅틴트 성숙한체리

제가 직접 돈주고 너무좋아서 추천하는 코팅틴트제품이고 색상도 장난없어서 여러므로 100점짜리 제품이라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만원이였지만 저는 할인할때 전부 구매해서 하나당 8.5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궁금한점은 댓글로 남겨주셔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