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내돈내산 후기 - 사용후 어떤 효과가 있었는가?? 본문

모든 리뷰 후기 그리고 추천/리뷰 또는 추천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내돈내산 후기 - 사용후 어떤 효과가 있었는가??

사랑정이 2020. 12. 17. 11:24
728x90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셀리턴마스크 #셀리턴LED마스크

오늘은 제가  그간사용했던 셀리턴LED마스크 후기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오랬동안 사용하고 느낌점을 쓰려고 기다렸다가 올려봅니다 ㅎㅎㅎㅎ
제가직접 돈을 주고 구매한거라.,. 솔직하게 한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씁니다...!




1년전부터 LED마스크를 구매하고 싶어서 엄-청 찾아봤었기에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구매한 제품..

시중에는 현재 너무 저렴하게 나와있는 제품들이 많은편이여서 저렴한걸 사도 되는건지...비싼건 또 왜 그리비싼건지...여러므로 궁금하더라구요, 그리고 피부가 약한편이여서 조금만 자극적이여도 저는 붉어지고 예민한 반응을 하기때문에 엄청 걱정스럽더라구요 

미용제품 자체에 대해서도 부작용이 걱정되었는데 제가 아무리 찾아보아도 부작용을 느꼈다, 있다, 부작용에 대한 언급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현재 LED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물어도 딱히 나쁜이야기를 하는걸 못봤고 오히려 그걸 씀으로서 피부가 좋아진 친구들이 대부분이였기때문에 저는 정말 오랬동안 고민하고 셀리턴LED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셀리턴LED마스크가 3가지의 종류로 나와있는데 3가지 색상이 가능한 LED마스크 프리미엄으로 구매 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이제 단종이라 판매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현재 구매하려면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수 있다는점!






3가지의 종류가 있었고 가장 기본으로 사용되는 레드파장만 있는 라이트와
3파장이지만 갯수차이가 있는 스탠다드
그리고 3파장과 갯수가 제일많은 프리미엄이 있었습니다
저는 지금보니 스탠다드도 나쁘지 않았을것 같아요!



블루파장은 트러블난 피부에 좋다고 하긴 했지만 블루라이트가 피부에 좋은것만 있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눈에도 안좋고해서 저는 블루와 핑크는 사용을 거-의 안하고 있습니다

핑크는 레드와 블루 동시에 사용하고싶을때 사용하는건데 두가지가 한꺼번에 오면 원래 색상의파장보다 약할거라 생각들어서 그냥 쭉 레드만 사용하고 있어요

레드는 탄력 피부밝기 진피친밀도 개선 레드파장과 근적외선의 동시조사로 피부고민을 해겨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에서도 다양한 변화를 느낄수 있따고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일단 저의 피부타입은 광대홍조, 피부가약하고 민감한편이고 모공과 잡티도 있는편(인간미 넘치는 피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리얼..
머리감고 누워서 후다닥 해주기 
일단 기초케어후 하루에20분씩 하는건데  저는 기초케어 하고 LED마스크 사용후 또 세안해야해서 그냥 알로에젤 바르고 사용하고 있어요.
20분동안 눈보호 안경끼고 누워서 라디오나 노래듣는데 노래는 5곡 정도 듣고 마무리하면 시간이 딱 되는것 같더라구요!




일단 제가 꾸준히 사용해본 결과 
(첫주는 매일 15분씩 6일, 2째 3째주부터는 격일로 하루 15분씩 사용)



피부표면이 거칠어지고 푸석함이 사라지고 매끈한 피부가 되더라구요 지금도 만지면 보들보들 해요 
그리고 얼굴에서 광이 나더라구요 피부 속에서부터 올라오는 피부광
무엇보다 저의 붉어지는 홍조가 많이사라져서 피부톤이 균일해지는점!!!



충분히 꾸준히 사용할 생각이 있고 크기도 커서 목에도 좀 효과가 있길 바래봅니다
근데 크기가 크고 뒤에 고정하는게있지만 입쪽이나 피부에 닿는면이 있어서 조금 아쉬운점도 있지만.... 그래도 만족해서 사용중입니다

뭐든 관리를 안하는것보다 하는게 훨씬 좋은법이니깐요!
저의 노화진행을 조금이라도 잡아보려고 합니다..

셀리턴 LED마스크 후기 끄읏!_! 더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