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발리여행3주 여행경비] 3주동안 먹고 즐긴것들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정이의 상큼한 일상ღ’ᴗ’ღ

[발리여행3주 여행경비] 3주동안 먹고 즐긴것들

사랑정이 2020. 10. 19. 11:38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길리 트라왕안 선셋포인트




제가 한국에 오고 3주에 걸쳐서 발리여행일상을 계속 포스팅을 해왔는데, 여행블로그 느낌보다 여행중 일상생활을 올리는 형식으로 포스팅을해서

가격적인 부분이나 여행일정을 자세하게 정리해서 올리지 않았습니다!

발리여행포스팅이 끝나면 깔끔하게 정리해서 다시올리려고 했었기 때문에 앞전에는 포스팅을 그렇게 했네요!

발리여행일정

첫번째로 중요한 발리여행 루트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루트가 아닌 제가 다녀왔던 루트로 간략하게 올리겠습니다!

발리는 도시마다 지역마다 섬마다 분위기가 다양하고 너무 좋았기 때문에 장기여행일 경우 이곳저것으로 이동을 많이 하는데요

저도 이번에 다양하게 도시이동을 했습니다

꾸따 - 우붓 - 룸북:길리 트라왕안 - 스미냑

저는 꾸따를 시작으로 발리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꾸따와 스미냑모두 서핑으로 유명하지만 저는

서핑을 호주에서 해보고 저와는 맞지않는 스포츠라는걸 깨달았고 꾸따에서 (꾸따에서 하는건아님) 지내면서

스쿠버다이빙 어드밴스 자격증을 땄습니다

4일동안 지내면서 다이빙을 주로하고 오후에 맛집이나 마사지를 받고 석양보러 다니는식으로 여행을 했어요!

그리고 우붓으로 이동 합니다

우붓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었어요!

레프팅 트레킹 사원투어 폭포투어 발리스윙 등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있었지만 ! 저는 호주에서(폭포 털리강레프팅) 여행을 하고 넘어온상태라

우붓에서는 몽키포레스트 - 스타벅스옆사원- 시티마켓투어 -요가반요가 -발리스윙(알로하스윙) 하루에 하나씩 했었고(순서는 다름) 매일 시간적으로 여유롭게 다녔던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알로하스윙은 사람도 많이없고 직원분들이 사진도 너무 잘찍어 주어서 좋았고,매일밤 발마사지를 받았어요!

전신마사지를 받았다가 뭔가 전신은 어디하나에 집중하는게 아니라 그런지 받고나서도 계속 아쉽더라구요

우붓에서는 특히 많이 걸었기 때문에 다리가 많이 뭉쳐 있어서 풋마사지+어깨마사지 이렇게 받고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

우붓에서는5박6일을 있었습니다!

우연히 우붓에서 (계획되지 않은여행) 길리섬으로 가는 페스트보트가 있다는 문구에

물어나보자, 라는 마음으로 가격문의를 했는데 안내문구에 나와있는 가격을 부르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저렴한 가격을 불러주었고

그사람들도 나의 편의를 봐주어서 여자처자해서 갑작스럽게 결정난 룸북 길리트라왕안섬!

우붓에서 1시간 넘게 차를 타고 이동해서 선착장에서 다시배를타고 1시간40분 넘게 이동!

도착했던 길리트라왕안섬에선 수영(스노쿨링) 거북이 구경 - 자전거 - 선셋 - 스노쿨링투어 - 선라이즈요가

하루하루가 매일 너무 재밌고 그냥 가면 뭘해야할지 알수 있어요!

저도 계획에 없이 갔지만 가보니 할것도 많고 볼것도 많고 그저 섬이 너무좋아서 막판에 하루 연장해서 총 4박5일을 있었습니다!

최고였음

스미냑이 마지막 목적지였어요

스미냑은 제가봤던 바다중 가장 넓게 느껴졌고 쇼핑할것도 너무많고 차분하게 즐기수 있었던,

그리고 비치클럽이 재밌는곳이였어요!

이미 많은 액티비티와 수영을 하고 넘어온 마지막 목적지였기에 차분하게 놀다왔던곳

매일 데일리 루틴은 쇼핑 -맛집 -선셋 -칵테일 -마사지

4박5일간 스미냑도 새로운걸 딱히 하지않아도 즐거웠던곳

발리여행경비

가장 중요한 여행경비죠!

사실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지만 저는 일단 왠만한 여행자들보다 많이쓴편입니다

저보다 대략 30-50만원 저렴하게 갈수 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_^

가격 한국(원) / 호주(AUD)

기타

항공권(편도)호주-발리

*발리에서 다른나라로 여행감

350$

공항에서 *발리는 왕복항공권이 있어야 입국된다는 말에 공항체크인하는곳에서 급하게 예매후 증명 ( 호주에서 발리비행하는동안 항공사문제로 항공권자동취소 너무 급하게 예매해서 비싸게 구매햇는데 취소되서 다행)

숙박비

520$ (블로그작성기준 환율로 43만원)

호주카드로 결제했으며, 숙소는 3-4급위주

호텔스닷컴 평점8점이상

식비

대략 30-40만원 사이

주로 가격대가 3-8천원 비싸면 만원에서 만오천원 사이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어드벤스)

40만원

교통비(택시.오토바이.)

3만원

꾸따에서우붓이동

오토바이타고 2-3번 짧게 이용

길리 마차(이게비쌈..)

기념품 /개인쇼핑

20만원

옷.드림캐쳐.크림.자질구래한 필요없는 기념품 다양하게 펑펑구매(쇼핑좋아함)

액티비티 / 입장료

발리스윙

요가반

몽키포레스트입장권

길리섬들어가는배

선라이즈요가

자전거랜트(이틀)

프라이빗스노쿨링

등등 잡다한것들

25만원

총경비

190~200만원

항공권이 편도였다점

저는 발리에서 한달사시는 분들만큼 돈을 썼어요

여행하는 내내 돈생각안하고 먹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다했던거 같아요

절위한 선물이였던 여행이기에 아끼지 않고 펑펑 .....;;

그리고 다이빙도 하고 자격증따는것 때문에 40만원 정도 더나온듯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저는 환전은 당장10만원정도만 했었고, 필요하면 일주일에 많게는 3일에 한번씩 그냥 카드에서 돈을 뽑아서 썼습니다..ㅎ

이정도면 되겠지 뽑고 금방쓰더라구요 ..하핫

여행준비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은 7월-8월 동안 했는데 발리에서 여행하기 가장 좋은날씨라고 하네요!

우리나라 겨울은 우기여서 비가많이오고 정말 덥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인도네시아여행 #발리여행 #발리여행일상 #발리여행일정 #여행루트 #발리액티비티 #발리할거리 #발리여행경비 #발리한달살기 #발리3주여행경비 #발리여행경비숙소 #발리여자혼자여행하기 #발리여행추천도시 #발리여행코스 #발리여행루트정리 #발리여행추천팁 #발리8월날씨 #발리7월날씨 #발리여행뭐하지 #인도네시아발리여행 #발리입국 #왕복항공권 #발리여행추천코스 #우붓요가 #스쿠버다이빙가격 #길리섬여행 #길리 #발리길리섬 #룸북길리트라왕안 #길리트라왕안 #룸북여행 #발리여행총경비 #여행경비 #여행경비정리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