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제주여행 [금능석물원_선인장군락지] 6월제주도여행_제주도서쪽 여행코스추천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우리나라 최고

제주여행 [금능석물원_선인장군락지] 6월제주도여행_제주도서쪽 여행코스추천

사랑정이 2021. 6. 14. 15:06
728x90

☆☆당일여행코스☆☆

아침에 비와서 숙소에서 느긋하게 쉬려고 했는데 햇살이 좋아서 밥먹구 바로

금능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한림공원- 금능석물원 -선인장군락지

https://blog.naver.com/oly03/222393778030

제주도일상[제주여행_금능해수욕장_협재해수욕장] 참 아름다워라

제주에서의 매일매일 하루만보는 기본이였던것 같다 만산천보 만육천보 좀 덜어도 구천보는기본... 종아리...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oly03/222397381691

[제주 한림공원]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던 6월 제주 한림공원

한림공원 한림고원내부는 생각보다 정말 크고 볼거리가 많아서 진짜...기대이상이였던곳! 더운날씨에 더위...

blog.naver.com

금능석물원

064-796-3360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176

영업시간

매일 08:00 - 17:30

요금

무료

금능석물원은 한림공원갔따와서 안가고싶었는데 아빠께서 주차비 2천원만 내면 갈수있는곳이라고 하셔서 후..억지로 갔던곳인데

생각보다 재밌었던곳...!

근데 너무 종교적인느낌이 많이 나서 좀 ...꺼려졌지만 2천원만 내면 볼수 있는곳이라고 하기엔 그래도 굿굿!

넘 웃겼던... 저렇게 노골적으로 구둥이만들어 두고 맡에 돼지가 똥을 먹을준비하는데 그옆에 앉을수 있게 만들어둬서 앉아서 사진도 찍었다

그리고 통시에 대한 설명에서 '인분은 돼지가, 돼지분은 거름으로, 거름은 곡식을, 곡식은 사람이먹는 어른들의지혜'라고 적혀 있는데 너무 맞는말이라 신기하면서도 우리가 먹는 돼지는 똥돼지인데 똥은 더러워하고 똥먹는돼지는 맛있게 먹었다는게 참 아이러니...!

이런 디테일들을 많이 만들어둬서 볼거리가 다양하고 나는 이런거 구경하는걸 좋아해서 너무좋았따

이런 귀요미들도 조경이 잘되어 있고 정말 무료이기에 가볼만한곳! 근데 굳이 가진 않아도 될만한곳...ㅎ

정말 찍기싫은데 아빠가 자꾸 올라가래........하...........

억지로 올라가서 웃어봅니다^^

정수리 원형탈모진짜 어쩌지 이거..

선인장군락지

바닷길을 따라서 선인장들이 가득한데 너무나도 신기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날이 꾸물꾸물해지더니 ..먹구름이 미친듯이 몰려왔다

아빠말씀으로는 원래 날이좋으면 정말 이쁜곳이라고 하셨는데 안봐도 눈에 선하게 이쁠것 같았지만 아쉬운대로 사진을 남겨보았다 ㅎㅎ

하 힘들다 그만찍고 쉬고싶다 ^!^

아빠는 하나라도 더 보여주고싶으셔서 여기저기 데려가시는데 나는 힘들지만 아빠마음을 알기에 꾸역꾸역 걷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후~~그래도 지나고보면 잘갔고 , 잘 했다 싶은곳 제주

 

집가는길 한우전문식당을가서 몸보신을 위한 소고기를 가득 구매하고 삼겹살까지 사서 냠냠!

집가는길 안개가 가득하고 후딱 집가서 맛난 저녁을 먹고싶다는 생각뿐 ㅎㅎ

열심히 굽굽해줍니다 오늘 낮해변에 나가기전에 만든 강된장과 먹으면 딱~~~~

삼겹살도 준비완료~~~

푸짐한 저녁으로 오늘 하루 마무뤼이이이~~~~~

가족들과 함께라면 어디라도 즐거웁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