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사랑정이의 제주도 여행] 동쪽투어_제주 보롬왓_삼색버드나무가 한가득_보라유채꽃_5월의제주 갈만한곳_동쪽투어코스추천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우리나라 최고

[사랑정이의 제주도 여행] 동쪽투어_제주 보롬왓_삼색버드나무가 한가득_보라유채꽃_5월의제주 갈만한곳_동쪽투어코스추천

사랑정이 2021. 5. 21. 12:08
728x90

제가 지금 가고있는 동쪽투어 코스는

제주동문화공원-> 에코랜드테마파크 ->낭뜰에쉼팡식사->산굼부리(원래가려던곳은 렛츠런팜)->보롬왓

제주 보롬왓

전화번호_010-7362-2345

주소_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가격표

성인,중고등학생 입장료 4,000원

경로,어린이(36개월 이상) 입장료 2,000원

제주도의 바른 먹거리를 위한 농작물을 직접 재배하고,소비자와의 간격을 줄이기 위해 연중 개방하여 자연속에서 힐링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음식점, 카페, 베이커리, 식물체험

끝나지 않은 제주도 동쪽투어 ...기나긴 여정의 마지막 종착역으로 도착했다

이곳은 보롬왓

이름도 처음들어봤고 뭐하는곳인지도 모르게 따라온것 같다

판매도 하지만 재배하는것을 다양하게 볼수 있도록 개방해두어서 우리가 즐길수도 있다는점!

아빠께서는 다녀와서 약간 실망을 하긴 하셨지만 엄마는 정말 만족하셨던 보롬왓!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곳이긴 한데 저도 뭔가 모르게 약간 실망? 스러웠던것 같아요..

아코이뽀랏

다양한 식물이 가득 잘자라고 있더라구요 ㅎㅎ

보롬왓의 계절별 꽃들인가봐요

튤립들이 너무 보고싶었는데 없어서 아쉬웠는데 꼐절을 보니 3월ㅇ였네요 ㅠㅠ

그래도 보라유채와 삼색나무 가득보고 왔지요 ㅎㅎㅎ

사진촬영후 바로 마스크 착용했음

이부분이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정말이지 보기좋았어요 ㅎㅎㅎ

이것은 삼색버드나무

처음보는거라 엄청 신기했던!!

사진은 그렇게 안보일수 있지만 ㅠㅠㅠ눈이 진짜 너무 부셔서 아팠습니다 ..;;

제주여행에서는 선글라스 필슈~~

제가뭔가 아쉽고 했던건 아무래도 저런것들이 자연적인게 아닌 만들어진곳에 왔다는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어서 그랬던것 같아요

다른곳에서는 안느껴졌던 인공적인느낌이 너무 강해서 ..

계속 자연속에서 투어하다가 갑자기 관광상품으로 인공적으로 만든느낌이 노골적이여서 더 그런것 일수 있었지만

생각해보면 에코랜드도 인공적으로 만든게 많았지만 전혀 아쉽지않았는데 말이죠...(아이러니)보롬왓은 좋았는데..뭔가 또가고싶다!!!!할정도는 아닌느낌?...이였습니다 많은사람들의 수고가 느껴지는곳이였지만 ..

그래도 한번쯤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볼만하지만 .. 각자 개인의 차이로 이곳을 저희엄마처럼

좋아할수도 있으니 사진으로 참고하시고 계절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