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사랑정이 일상]크리스마스 파티파티예~~~~~ 1편)우리는 뷰티폴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

[사랑정이 일상]크리스마스 파티파티예~~~~~ 1편)우리는 뷰티폴

사랑정이 2022. 1. 6. 17:24
728x90

 

 

 

크리스마스 당일에 해피해피 타임
기차가 입석으로 출발해서 도착 하시간전에 자리에 앉는거라 초콤 피곤했지만 도착해서 친구들이랑 놀거 생각하면서 설레였던 부분이쟈냐~~~~~
도착하자마다 춥다고 난리치고 애들이랑 한바탕 웃고 떠들었땅 ㅎㅎㅎㅎ

이건 울라봉봉이가 만들어준 크리스마스 인사문구~~~~

 

 

 

남원에서는 여기저기보이는 설산이 가득!

 

남원도착후 바로갔던곳은 어디?

▼▼▼▼▼▼▼▼▼▼▼▼▼

https://oly03.tistory.com/135

 

[남원 카페_광한루카페] 빈타이 남원점_햇살맛집_뷰맛집_땅코커피맛집_한옥뷰

빈타이 남원점 063-636-4376 주소:전북 남원시 광한서로 39 매일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oly03.tistory.com

 

 

 

카페가서 놀고 이마트에서 장보고 숙소로 이동하는 동안 해도지고 차안에서 수다타임~~~~자세히는 안보이지만 울 애진언니 우리끼리 수다떨다가 잠들어 버렸는데 상황이 너무 웃겨서 찍고 싶은데 어두워서 안보여 ㅠㅠㅠㅠㅠㅠ여내가 진지한 이야기하고 막 우리가 진지하게 듣는중 언니 잠들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곤했찌 언니,,

 

 

 

 

저녁이 되서야 숙소에 도-착!

도착하고 풍경이 무진장 운치있고 이쁘쟈냐~~~

 

 

 

 

바닥이 완죤 따숩고 좋았던곳 
우리는 왕창 장을보고 열심히 저녁상을 차려보았징

 

우리만남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건 자담치킨이죠 
자담 없는 우리모임은 거의 없는듯 2020년도 11월 이후로 계속 먹는중 ㅋㅋㅋㅋㅋㅋ

 

 

 

 

치킨 피자 스시 떡볶이 + 라봉이의 핸드메이드 샹그리아+이름 모르겠는 술

 

 

진짜 히또다 히또
세상 꾸르맛 과일의 단맛으로만 만들어서 더욱더 맛있었떤 부분!!!!!

 

 

 

 

시작은 샹그리아죠!
우리모드 해피한 크리스마스 보내버리쟈구용!!!

 

 

소리질러 손연해 탄생일이다!!!!!!!!!!!!!!!!!!!!!

열심히 수다떨다가 급 생일 챙겨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생일선물을 말해줬는데 여러번 고민끝에 결제했는데 다른거 가지고 싶다고 말해서 일단 구매한건 바로 환불하고 다시 다른거 사려는데 직접고는게 더 낫겟따 싶어서 돈모아서 돈으로 해주는데 아무도 봉투준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웃곀ㅋㅋㅋㅋㅋ케이쿠와함께 돈을 줬는데 너무 민망 +머쓱이지만 받는 여내는 즐거웠따면 됐어....! 행복하게 받아줘서 너무너무 고맙다구우우우우 ~(~♥˘▾˘)~♥


 

 

생일선물+) 여내는 우리들의 선물로 나이키운동화를 장만>_<
딱봐도 너무 이쁘쨔냐요? 그냥 힙여내에게 너무 찰떡 신발!!!완전 뿌듯!!!!!!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닙니다..

 

 

 

소리질러 김한라 탄생일이다!!!!!!!!!!!!!!!!!!!!!

그냥 지나치면 안되죠 바로 이어서 김라봉 생일축하 이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케이크로 각자 노래 불러주기 ㅋㅋㅋㅋㅋㅋㅋ아우 반응들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용ㅋㅋㅋㅋㅋㅋㅋ한라도 선물고민을 오래하더니 골랐던 방탄뷔가 입었던 아우터와 (선물가격대에 일관성을) 지키기위해  한라몰래 서프라이즈 선물도 하나 보냈는데 옷은 도착하고(블로그 작성일 기준 어제) 아직 우리들의 서프라이즈는 도착하지 않았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재미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선물+) 한라가 고른 생일선물은 방탄뷔가 입었던 아웃터 라봉이가 입어도 넘나 찰떡그자체였음 
우리도 해주고도 만족스러웠쨔냐~~~ 아직 도착하지 않은 서프라이즈 선물도 언넝 오라구우~~~

 

 

 

그리고 이것도 같이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땅 이술로 말할거 같은면 류현승과도 추억이 많은 술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진짜 맛있쭁>_<

 

 

 

 

크리스마스 랜덤선물뽑기 
너무 맘에드는 휴대용칫솔살균기!!!!! 너무 맘에들쟈냐~~~~
건전지 채워서 사무실에 두고 사용중!!!

 

 

 

 

너무너무 해삐해삐 크리스마스였쨔먀~~

 

 

 

 

 

The reason why I really like them is.... somethings like this!!!!
노래없어도 춤추고 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있으면 더 열심히 춤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마주치면 흔들고 전자렌지에 음식 데우러 온건데 이렇게 즐거울 일인가요???????????? 저번에 나 근데 친구들 앉혀두고 방탄 페이크럽 춤춰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직관해줘서..;;

 

 

재미져재미져

 

 

 

침대에 누웠는데 한라가 아파트랑 주택이야기한거 너무 웃겨서 또 블로그 쓰다가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닥이 뜨끈드끈~~~~ 바닥에 까는 이불이 진짜 두툼해서 좋았땅

 

 

 

 

다음날 얼어있는 물..;;wow

 

 

 

 

다음날 아침 청량함 넘치쟈냐요~?

 

 

 

차에 탄 연해한테 핸드폰주고 나쫌 찍어달라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청량하쟈냐~

 

 

 

나 절루갈꼐 저쪽 배경으로 찍어줘!

 

너무 추어서 뛰어가야함 ㅎㄷㄷ

 

 

이뽀이뽀 여기 맘에들쟈냐~

 

 

 

어우 너무 추워서 서있을수가 없엉 ㅠㅠㅠ힝

 

 

 

우리는 점심먹으러 고우!

전날 한라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가면 좋을지 고민하면서 고른 해장국집인데 완전 꾸르맛탱이얌 ㅠㅠ

https://blog.naver.com/oly03/222614613148

 

해장국집 링크입니다융~~ 

 

남원시청맛집_남원 도민맛집[남원 25시 뼈다귀탕] 진심 꾸르맛탱인 부분~

25시 뼈다귀탕 063-625-7268 주소 전북 남원시 시청로 34-1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배달, 예약, 무...

blog.naver.com

 

 

우리는 해장국 먹고 각자 집으로 돌아가는 일정이였는데 밥먹다가 갑자기 아쉽고 헤어지기 싫다는 마음에 급 경상도 버스표를 수수료 주고 일단 취소하고 담양을 가게되는 어메이징한 즉흥여행이 시작되었는데요????
뒷이야기는 다음편에 계속되는걸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