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21년도 방탄고사_문제 다틀림..;;]BTS탐구영역_방탄탐구영역_질문지_정답지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JUST

[21년도 방탄고사_문제 다틀림..;;]BTS탐구영역_방탄탐구영역_질문지_정답지

사랑정이 2021. 6. 10. 10:42
728x90

 

 

 

문제보고 너무 귀여웠다 그치만 대충봤는데 하나도 모르겠는 방탄고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뭐가이래 어렵지? 이걸 만점 받는사람두 있겠쬬잉?

 

 

 

질문보고 너무 유치하다고 생각했다 (그러면서 슬쩍 정답적을 준비) 진짜 방탄페스타를 세심한게 팬들생각해서 만들었다는게 너무 마음씨까... 뭔가 이런아이디어로 하는게 너무보기좋은것 같쟈냐~~

근데 반전은 질문지 정답 단하나도 자신있게 맞출수 있는게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모르겠어 근데 다른팬들은 잘 알겠지??? 나는 거의모르겠다...ㅜㅜ또륵

 

 

 

 

 

 

사실 정답 비교안해봤다 이마저도 귀찮아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1번부터 알엠문제 틀렸다 분명 인더숲에 들고와서 본거같은데 기억안남..;; 무튼 너무 귀여운 방탄고사 질문들이였따>_<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