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방탄소년단-버터_빌보드 무대_BTS-BUTTER_BILLBOARD_MUSIC_AWARDS] 아 김석진 또 멋있어 진짜...아니 그냥 다 멋있어........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JUST

[방탄소년단-버터_빌보드 무대_BTS-BUTTER_BILLBOARD_MUSIC_AWARDS] 아 김석진 또 멋있어 진짜...아니 그냥 다 멋있어........

사랑정이 2021. 5. 24. 13:38
728x90

 

 

멋있음을 갱신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무대를 보고 허거덕 했다..
금방까지 힘도없고 하...뭐야..이러고 있는데 유툽에서 빌보드 무대라떠서 보는데 장난없어 너무 멋있어.....

정국스의 인트로로 시작으로 무대를 펼치는데 하...멋졍

 

 

나보다 이쁘구요

 

 

이부분 캡쳐하려고 노력했다 증말...어우 멋졍 ㅠ

 

 

 

어제 거길 티비로 유툽으로 뮤비보면서 아 춤연습 해야지 하면서 엄마앞에서 춤추는데 엄마가 같이와서 추는데..캡쳐한건 마치 엄마와 나의 모습같네...;; 영상으로보면 장난아닌데 ..후..

 

 

호호

 

 

끼쟁이가 틀림없다

 

 

선글라스 던질때 내심장도 날아갔음

 

 

정호석 멋짐이 폭팔해 핫..

 

 

이부분보는데 영상이 점점 석진님에게 다가갈때 내 마음은 이미 당신에게 다가갔음..

 

 

 

캡쳐미안..

 

 

아 어제 뮤비에서 엄마가 자꾸 지민님보고 쟤가 알엠이지??하는데 하...몇번을 설명했지만 못맞추는중 ^^
참고로 엄마는 알엠이 제일 좋다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거맞니..?

 

 

 

어쩔수없는 김석진 파트 캡쳐...일단 이번에 석진님 파트 너무많아서 행복해서 약간 거품물었음..

 

아 그냥 멋있어 ..

 

 

악당같은 표정의 정국..당신은 대체..

 

 

 

말해뭐해 짜증날정도로 멋잇는 민윤기 당신

 

 

여기서 윙크도하는데 후...캡쳐못했지만 내맘속에 저장함

​아주 아찔할정도로 멋잇는 무대였다..매번 멋짐이 갱신되는군요

박수!

https://youtu.be/T7lhGz6Bfik

 

728x90
Comments